반도건설, 6년만에 유보라 BI 리뉴얼
상태바
반도건설, 6년만에 유보라 BI 리뉴얼
  • 정규호 기자
  • 승인 2022.07.11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보라 3.0... 슬로건 “Best or All UBORA”
‘당신을 위한 변화, 삶과 사람, 집에 대한 바른 중심’ 가치 담아
7월 천안 두정역 반도유보라 첫 적용

반도건설은 아파트 브랜드 ‘유보라’를 리뉴얼했다고 12일 밝혔다. 반도건설은 2006년 유보라 브랜드를 첫 런칭 이후 2016년 리뉴얼했고, 6년만에 두 번째 리뉴얼했다.

반도건설은 리뉴얼된 유보라는 ‘유보라 3.0’으로 명명했다. 유보라 3.0은 ‘Best or All(당신을 위한 최고이거나 전부이거나)’이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고객의 행복을 위한 최고의 주거 공간에 생활의 모든 가치와 순간을 담아낼 예정이다.

기존의 BI가 ‘U’안에 반도건설의 이니셜인 ‘b’를 입체적으로 형상화했다면, 신규 BI는 직사각형을 활용하여 보다 미니멀하게 표현한 ‘U’ 심볼과 볼드한 서체의 로고타입에 세리프 포인트를 주어 삶의 엣지를 더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유보라의 이니셜 ‘U’ 는 삶의 주체인 ‘You’를 의미하며, 심볼의 중앙 사각형에서 양쪽으로 뻗어나가는 직사각형은 'U'를 중심으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무한하게 변화하고 확장하는 집을 상징한다. 곧은 직선 이미지를 통해‘삶과 사람, 집에 대한 바른 중심’이라는 브랜드의 철학을 의미하며, 3개의 직사각형이 맞닿아‘고객중심’, ‘생활중심’,‘바른중심’이라는 유보라가 추구하는 세 가지 핵심가치로 고객의 행복과 감동을 담아내는 공간의 이미지까지 형상화했다.

반도건설 관계자는“새로운 BI를 통해 고객들에게 유보라가 갖고 있는 브랜드의 가치와 의미를 새롭게 정의하고 확장하는 전환점이 될 것이다”며 UBORA의 브랜드네임 자체에서 찾아낸 Best or All 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고객(U)에게 최고 혹은 전부(Best or All)가 될 주거공간이자 그 이상의 고객만족과 감동을 선사하는 브랜드 자부심을 만들어 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전했다.

신규 BI는 7월 분양예정인‘천안두정역 반도유보라’에 첫 적용될 예정이며 하반기부터 신규 입주 예정인 모든 단지에 적용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