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카구리 큰사발면' 흥행... "1020세대 입맛 사로잡았다"
상태바
농심 '카구리 큰사발면' 흥행... "1020세대 입맛 사로잡았다"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11.11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한 달 만에 230만개 판매
15일부터 '카구리 PC방 세트' 증정
사진= 농심.
사진= 농심.

농심이 모디슈머 레시피에 착안해 선보인 ‘카구리 큰사발면’이 라면시장에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PC방에서 사랑받으며 맛을 인정받은 레시피가 제품으로 나와 1020세대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것이다. 

농심은 지난달 11일 출시한 카구리 큰사발면이 한 달 만에 230만 개 이상 판매되며 초반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카구리 큰사발면은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할 정도로 시장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일부 유통점에서는 품귀현상까지 벌어지고 있다. 

너구리에 카레 조각을 넣어 만드는 카구리는 PC방에서 ‘게임이 잘 되는 맛’이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크게 사랑받아온 메뉴다. 이에 농심은 카구리가 PC방에서 사랑받아온 메뉴라는 점에 착안해 15일부터 PC 가격 비교사이트 ‘다나와’와 손잡고 ‘카구리 PC방 세트’를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카구리 PC방 세트에는 다나와에서 특별제작한 카구리 마우스패드와 카구리 큰사발면이 함께 담겨있다. 다나와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이미지를 다운로드하고,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농심 카구리 큰사발면은 카레로 색다른 국물 맛을 구현하고 오동통하고 쫄깃한 면발과 너구리의 상징인 다시마, 너구리 모양의 어묵 등 기존 너구리의 특징은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한 컵라면이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