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농심, '새우깡 블랙' 선봬... 풀무원, '가쓰오우동' 3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 농심, '새우깡 블랙' 선봬... 풀무원, '가쓰오우동' 3종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10.12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농심
사진= 농심

 

"블랙트러플·새우가 2배" 농심, '새우깡 블랙' 출시

농심이 새우깡을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한 신제품 ‘새우깡 블랙’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새우깡 블랙은 세계 3대 식재료 중 하나로 꼽히는 트러플을 더했다. 특히 농심은 트러플 중에서도 고급으로 꼽히는 이탈리아산 블랙트러플을 접목했다. 

또한, 새우깡 블랙은 새우 함량을 기존 대비 2배로 늘려 고소함을 한층 살렸다. 모양도 새로워졌다. 새우깡 블랙은 기존 새우깡보다 두께는 얇은 반면, 너비는 1.5배 넓어 더욱 바삭해졌다.

포장 디자인은 새우깡 블랙이라는 제품명에 걸맞게 검은색과 금색을 활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특히, 최근 환경보호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진 만큼, 재생 플라스틱 원료(R-PET)를 사용함으로써 친환경 경영에 동참했다.

농심 관계자는 “새우깡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스낵이지만, 소비자와 꾸준히 소통하며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이어가고 있다”라며 “이번 50주년을 기념해 내놓는 새우깡 블랙이 소비자들에게 새우깡의 새로운 매력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 풀무원.
사진= 풀무원.

 

풀무원, 정통 가쓰오맛 살린 '가쓰오우동' 3종 출시

풀무원식품이 진한 육수가 일품인 ‘멸치 가쓰오우동', '해물 가쓰오우동'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정통 가쓰오 우동을 그대로 구현한 우동인 ‘가쓰오우동’은 가쓰오부시(훈연가다랑어포)육수에 깊은 감칠맛이 뛰어난 소다가쓰오부시(물치다랑어포)를 추가해 깊고 진한 맛의 육수가 특징인 제품이다. 여기에 우동 반죽을 사방으로 치대 삶은 후, 급속 냉각 과정을 거친 ‘반전제면’ 우동면을 사용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해물 가쓰오우동’은 가쓰오육수 베이스에 바지락과 다시마로 우려낸 해물육수가 함께 어우러져 맑고 깔끔한 우동이고, ‘멸치 가쓰오우동’은 가쓰오육수 베이스에 고온으로 로스팅한 훈연멸치의 특유의 시원하고 개운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우동이다. 

‘해물 가쓰오우동’과 ‘멸치 가쓰오우동’은 수타식 압연 롤러로 밀어낸 탱글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탱글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했다.

사진= 버거킹
사진= 버거킹

 

버거킹, 반려견 위한 '리얼 독퍼' 정식 출시

버거킹이 반려견을 위한 메뉴 ‘리얼 독퍼’를 정식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버거킹과 하림펫푸드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리얼 독퍼’는 휴먼그레이드 재료를 사용하고, 합성 보존료를 전혀 첨가하지 않았다. 고품질의 단백질인 생 소고기 원료, 그리고 슈퍼푸드인 귀리를 함유했다.

버거킹은 ‘리얼 독퍼’ 정식 출시를 기념하며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및 딜리버리를 통해 ‘리얼 독퍼’를 구매한 후 개인 SNS에 ‘리얼 독퍼’, ‘버거킹’ 등 필수 해시태그를 인증샷과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리얼 독퍼’ 10팩과 반려견 가족사진 촬영권 1매, 2등(5명)에게는 ‘리얼 독퍼’ 5팩과 버거킹 1만원권 상품권, 3등(30명)에게는 ‘리얼 독퍼’ 1팩과 ‘리얼 와퍼’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사진= 일동후디스.
사진= 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성인용 뉴질랜드 프리미엄 초유 스틱 '초유의 힘' 출시

일동후디스가 뉴질랜드 청정 초유와 면역영양소를 배합한 '후디스 초유의 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후디스 초유의 힘은 오랜 초유 연구와 개발 노하우를 토대로 방어인자 lgG가 농축된 뉴질랜드 프리미엄 초유 30%와 면역영양소인 아연, 비타민D 등을 배합한 프리미엄 ‘초유 이뮨 포뮬라’다. 1포 섭취 시 면역체계의 중요 요소인 방어인자 lgG 120~240mg 섭취가 가능하며 단백질과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6, 비타민C, 판토텐산 등을 더해 최적의 영양 밸런스를 맞췄다. 

뿐만 아니라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과 장내 유익균 프로바이오틱스 비피더스까지 더해 우리 몸의 핵심 면역기관인 장 건강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됐다. 우유맛으로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은 ‘후디스 초유의 힘’은 스틱형으로 출시됐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