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한샘, 가구 신제품 출시... 휴테크, 풍류대장 협찬 外
상태바
[시경Today] 한샘, 가구 신제품 출시... 휴테크, 풍류대장 협찬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10.07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샘
사진=한샘

 

한샘, 하반기 온·오프라인 인테리어 가구 신제품 출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2021년 하반기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인테리어 가구 신제품 10여종을 선보인다.

한샘은 최근 집에서 하는 활동이 다양해 지는 ‘레이어드 홈(Layered Home)’ 트렌드에 맞춰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집안의 각 공간에서 가구 배치를 여러 구성으로 바꿀 수 있는 모듈형 기능과 트렌디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휴식과 안식을 위한 최신 소재 등을 적용한 신제품들로 출시한다.

침실 신제품 ‘유로 부티크(Euro Boutique)’는 최근 인기 있는 볼륨감 있는 세로형태의 쿠션 디자인이 적용된 호텔형 침대다. 침대 양쪽에 연결하는 조명패널과 함께 완성도 있는 호텔형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유로 부티크’ 침대는 색상에 따라 2가지 소재로 구성된다. ‘크림 화이트(Cream White)’ 색상은 합성가죽을 사용해 관리가 편리하며, ‘그레이(Gray)’ 색상은 발수, 방오 기능을 더한 세미 스웨이드 질감의 패브릭 소재를 사용했다.

거실 신제품 소파 ‘바흐 플루드(Bach Plude)’소파와 ‘유로 포네(Euro Pone)’소파는 최근 거실에서 휴식과 취미활동, 재택근무 등의 활동이 많아지는 점을 감안해, 편안함과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는 색상, 디자인을 겸비하면서도 세트로 출시된 소파테이블, 스툴로 거실공간에서 다양한 소파 배치를 가능하게 하는 모듈형 기능이 특징이다.

특히, ‘유로 포네’ 소파는 최근 인기인 패브릭 소파 중에서도 주목 받고 있는 ‘덕다운(Duck Down)’ 충진재를 사용한 소파로, 푹신한 착석감과 넓은 좌방석으로 거실에서도 침대처럼 포근하게 휴식 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했다.

이 외에도 사선모양의 다릿발이 특징인 온라인 전용 식탁 신제품 ‘도노 어반 세라믹(Dono Urban Ceramic)’ 식탁과 한샘 대표 자녀방 브랜드 ‘샘키즈(SAMKIDS)’의 신제품 ‘샘키즈 마이룸(SAMKIDS MYROOM)’ 컬렉션 7종도 눈길을 끈다.

한샘의 하반기 신제품들은 오프라인 한샘디자인파크, 대리점, 온라인 한샘몰 등에 순차적으로 전시, 론칭될 예정이다.

한샘 디자인실 김윤희 상무는 “2021년 하반기 한샘의 신제품 가구들은 집안의 각 공간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는 사용자에 맞춰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을 반영한 제품들로 선보인다”며 “다가오는 하반기 신혼, 이사 시즌에 한샘 신제품 가구로 새로운 홈 스타일링을 꾸며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비 더 레전드’ 세 번째 주인공 ‘박세리’ 공개

바디프랜드가 월드클래스 스포츠 스타들과 함께 펼치는 '비 더 레전드(Be The Legend)' 광고캠페인의 세 번째 주인공을 공개했다.

바디프랜드가 공개한 ‘비 더 레전드’ 캠페인의 세 번째 주인공은 골프 여제 박세리 감독이다. 박세리는 미국 여자프로골프 LPGA에서의 활약을 시작으로 한국 여자 골프 사상 최고의 선수로 자리매김과 동시에 단순한 스포츠 스타를 넘어 국민들에게 희망과 감동을 심어준 국가대표급 영웅이다.

바디프랜드는 긍정적인 마음으로 경기를 리드하는 박세리가 바디프랜드만의 기술인 멘탈마사지를 사용하며 마인드컨트롤 하는 멘탈 관리법을 소개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레전드 스포츠 스타들이 레전드가 되기까지의 핵심 관리법을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기술에 투영해 표현한 ‘비 더 레전드’ 캠페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며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기술을 통해 고객들이 각자의 분야에서 레전드가 되기를 응원한다”고 전했다.

사진=휴테크전자
사진=휴테크전자

 

휴테크 안마의자, JTBC ‘풍류대장’ 제작 지원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이하 ‘휴테크’)이 JTBC ‘풍류대장’의 공식 제작 지원에 나선다고 전했다.

지난달 28일 오후 9시 첫 방송된 JTBC ‘풍류대장-힙한 소리꾼들의 전쟁’(이하 ‘풍류대장’)은 국악과 대중음악의 크로스오버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국악이 가진 멋과 매력을 선사하는 대한민국 최초의 국악 경연 프로그램이다.

‘풍류대장’은 MC 전현무와 함께 이적, 김종진, 박정현, 성시경, 2PM 우영, 마마무 솔라, 송가인이 심사위원을 맡으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대중음악 최정상 아티스트의 심사위원 참가 소식은 국악과 대중음악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만들어내는 감동을 전달하겠다는 프로그램 기획의도와 잘 맞아떨어진다는 평을 받았다.

휴테크는 우리나라 고유의 소리인 국악이 주는 즐거운 영감과 안마의자가 전하는 휴식의 가치 전달을 위해 ‘풍류대장’의 제작 지원에 나서며 ‘풍류대장’ 최종 우승자 3인에게 휴테크의 뮤직싱크 마사지 기술이 적용된 휴테크 플래그십 안마의자 카이(KAI) GTS9 아트모션 얼티밋블레이와 미스틱골드, 카이 GT9 아트모션을 부상으로 제공한다.

우승 상품으로 제공되는 ‘카이 GTS9 아트모션’은 카이(KAI)의 차세대 라인업으로 넘치는 성능을 기반으로 풍요롭고 럭셔리한 휴식을 추구하는 그란투리스모(Granturismo) 콘셉트를 표방하며 휴테크 안마의자 중 최고 사양을 자랑하는 모델이다.

휴테크는 “휴테크 안마의자를 통해 단순 물리적 마사지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음악과 함께 사용자가 심리적 안정까지 취할 수 있는 진정한 휴식을 위해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이어가고 있다”며 “’풍류대장’에서 그려지는 신명나는 국악 퍼포먼스와 폭발적인 에너지가 시청자분들의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풍류대장’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직원 몰래 부모님 댁에 안마의자 선물

바디프랜드가 매년 명절마다 진행하는 특별 사내 문화 행사로 임직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매 명절마다 회사 발전에 기여한 우수 사원을 ‘히든 BF (Hidden Best Friend)’로 선정하고 수상자 몰래 부모님 댁에 안마의자를 선물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히든 BF 행사에서는 호텔 쉐프 출신의 F&B팀이 직접 방문해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한상 차림을 부모님께 대접해 더 큰 감동을 안겨드렸다.

추석 연휴를 앞둔 지난 17일, 바디프랜드는 사내 스크린을 통해 ‘히든 BF’에 선정된 직원을 공개하며 부모님 댁에 직접 방문해 설치해드리고 감동적인 영상 편지까지 담긴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이번 추석 히든 BF는 서비스팀 손성훈 주임, LVIP팀 김보라 대리, 법무팀 강희권 대리가 선정됐다.

사진=청호나이스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무전원 직수정수기 콤팩트 누적판매 2만대 돌파

청호나이스의 무전원 직수정수기 콤팩트가 누적판매 2만대를 돌파했다.

2019년 6월 출시된 '청호 직수정수기 콤팩트'는 출시 첫해 3천대를 시작으로 2020년 약 7천대, 그리고 2021년에는 1만대 가까이 팔리며 누적판매 2만대를 돌파했다.

'청호 직수정수기 콤팩트'는 1.9kg의 가벼운 무게와 12.8cm의 슬림한 가로폭으로 공간 활용에 효율적이며, 자가 필터 교체방식 적용 및 무전원 시스템으로 경제적인 사용까지 가능하다.

'청호 직수정수기 콤팩트' 판매를 담당하는 청호나이스 시판영업부문 김형근 이사는 "'청호 직수정수기 콤팩트'는 1인가구 및 자가관리형 선호고객을 중심으로 판매가 가파르게 늘고 있다"며 "경제적인 부분과 설치공간 등을 고민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