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순초약방, 올리브영 입점...이유미, 하이난성 면세점 입성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순초약방, 올리브영 입점...이유미, 하이난성 면세점 입성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8.26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의 자연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순초약방이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사진=뉴오리진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의 자연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순초약방이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사진=뉴오리진

 

뉴오리진 순초약방, 올리브영 입점으로 고객 접점 확대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의 자연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순초약방이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순초약방은 0세부터 피부가 민감한 성인까지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이다. 알레르기 유발 물질 40종, 내분비계 교란 의심 물질 14종, 발암 물질까지 완제품 기준으로 검증해, 제조 과정에서 화학 반응으로 생겨나는 유해성분들도 모두 배제했다.

대표 제품인 ‘순초약방 올인원 크림’은 온가족을 위한 보습 크림이다. 피부 천연 보호막 성분인 스쿠알란과 마룰라씨오일 성분이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며 피부염 연고에 쓰이는 판테놀 성분은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속보습, 겉보습, 수분보호막 형성까지 3중 보습 효과를 비롯해 건조로 인한 가려움증 완화 효과가 임상으로 증명되었다.

한편 순초약방은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여름 내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 퀵 수딩 젤과 UVA, UVB, 블루라이트를 3중 차단하는 선크림 2종을 9월 30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다가오는 가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강화하는 올인원 크림과 올인원 로션, 얼굴과 바디를 부드럽게 세정하는 탑투토 워시를 9월 2일부터 9월 30일까지 온라인몰은 물론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에서도 3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바이오 소재 연구소 벤처 기업 유진바이오텍의 국내 기능성 화장품 생산 및 유통 브랜드 ‘이유미(eumei)’가 중국 최대 하이난성(海南省) 면세점에 입점을 확정 짓고 10월 1일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유진바이오텍
바이오 소재 연구소 벤처 기업 유진바이오텍의 국내 기능성 화장품 생산 및 유통 브랜드 ‘이유미(eumei)’가 중국 최대 하이난성(海南省) 면세점에 입점을 확정 짓고 10월 1일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유진바이오텍

 

이유미, 중국 최대 하이난성 면세점 입성

바이오 소재 연구소 벤처 기업 유진바이오텍의 국내 기능성 화장품 생산 및 유통 브랜드 ‘이유미(eumei)’가 중국 최대 하이난성(海南省) 면세점에 입점을 확정 짓고 10월 1일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유미는 중국 하이난성 면세점의 여러 단지 중 다이아몬드 주얼리 산업단지 & 면세점에 입점하게 된다. 해당 면세점은 과학 보급, 체험, 참관, 쇼핑이 하나가 된 공간이며 산업 테마와 관광이 결합된 특별 관람지다.

하이난성 면세점은 지난해부터 시작된 하이난 내 면세 제한 완화의 영향으로 거래액이 급증하고 있다. 지난 4월 중국 하이난성 상무청이 밝힌 1~2월 매출액은 85억 위안(1조 500억원)으로 전년 대비 359% 급증했다.

이러한 기조에 따라 국내 화장품 기업들은 하이난성 내 면세점 입점에 적극적이며 현재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와 라네즈, 이니스프리는 물론 LG생활건강의 후와 숨 등도 입점한 상태다.

유진바이오텍은 이유미의 이번 하이난 면세점 입점을 기반으로 브랜드 확장을 계획 중이다. 이미 이유미는 싱가포르, 베트남, 홍콩, 중국 등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다양한 현지 행사 참가 등 글로벌 진출을 위한 초석을 다져왔다.

이와 관련 강용수 대표는 “코로나가 확산됨에 따라 유통업계와 접촉이 어려운 상황에서 하이난 면세점 입점은 좋은 기회”라며 “현지 시장에서 바이어와의 상담 및 발굴 사업을 집중적으로 해나가겠다”고 전했다.

잇츠한불이 전개하는 효능주의 비건 브랜드 딕셔니스트와 웰니스 비건 브랜드 체이싱래빗이 글로벌 뷰티 편집숍 세포라에서 8월 26일부터 10월 27일까지 전개하는 팝업에 입점한다. 사진=잇츠한불
잇츠한불이 전개하는 효능주의 비건 브랜드 딕셔니스트와 웰니스 비건 브랜드 체이싱래빗이 글로벌 뷰티 편집숍 세포라에서 8월 26일부터 10월 27일까지 전개하는 팝업에 입점한다. 사진=잇츠한불

 

잇츠한불 비건 뷰티 브랜드 ‘딕셔니스트·체이싱래빗’, 세포라 팝업 입점

잇츠한불이 전개하는 효능주의 비건 브랜드 딕셔니스트와 웰니스 비건 브랜드 체이싱래빗이 글로벌 뷰티 편집숍 세포라에서 8월 26일부터 10월 27일까지 전개하는 팝업에 입점한다. 이번 신규 입점은 세포라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가 손잡고 국내 신진 뷰티 브랜드를 발굴, 인큐베이팅하는 ‘넥스트 K-뷰티’ 프로젝트의 파이널 브랜드로 딕셔니스트와 체이싱래빗이 선정되면서 성사됐다.

두 브랜드는 세포라 여의도 IFC몰, 롯데 영플라자, 잠실 롯데월드몰, 코엑스 파르나스몰, 신촌 현대 유플렉스점 등 국내 세포라 전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동시 입점한다.

딕셔니스트는 전 제품 이탈리아 비건 인증 마크 브이라벨과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 취득, 유해성분 및 인공 색소를 배제한 착한 처방, 우수한 제품 효능감, 에코 패키지 등 진정성 있는 브랜드 스토리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라이블리 단델리프 크레마 앰플과 칸나비드롭 시그널 페이스 오일, 사이포레스트 라인 3종까지 전 제품 라인업을 세포라에서 선보인다.

체이싱래빗은 MZ세대 취향을 겨냥한 컬러풀하고 유쾌한 브랜딩, 비건 인증 받은 건강한 성분, 환경 및 동물과 공존하며 지속가능한 뷰티 라이프를 추구하는 친환경 제품과 패키지 등이 호평을 받으며 파이널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대표 제품 ‘마인드풀 버블 클렌저’를 비롯해 에센스, 크림, 비누, 알로에 젤 등 상품 7종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잇츠한불은 세포라 팝업 입점 기념 감사 이벤트로 딕셔니스트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딕셔니스트 크라프트 파우치와 숄더백을 증정한다. 또 체이싱래빗 상품 구매 시 금액대별로 더스트백과 카메라를 제공한다.

노엘로힐스가 ‘넥스트 K-뷰티’ 브랜드로 선정되어 글로벌 뷰티 편집숍 세포라에서 8월 26일부터 10월 27일까지 전개하는 팝업에 유아 스킨케어 최초로 참여한다.  사진=노엘로힐스
노엘로힐스가 ‘넥스트 K-뷰티’ 브랜드로 선정되어 글로벌 뷰티 편집숍 세포라에서 8월 26일부터 10월 27일까지 전개하는 팝업에 유아 스킨케어 최초로 참여한다. 사진=노엘로힐스

 

노엘로힐스, 유아 스킨케어 최초로 세포라 팝업 참여

노엘로힐스가 ‘넥스트 K-뷰티’ 브랜드로 선정되어 글로벌 뷰티 편집숍 세포라에서 8월 26일부터 10월 27일까지 전개하는 팝업에 유아 스킨케어 최초로 참여한다.

‘넥스트 K-뷰티‘는 세포라 코리아와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가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도약할 신진 K-뷰티 브랜드를 발굴해 인큐베이팅 하는 프로젝트로,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를 맞고 있다. 수백개의 신청 브랜드 중 전문가 평가단과 소비자 투표, 대면 인터뷰를 거쳐 파이널 10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노엘로힐스는 브랜드 전문성과 우수한 품질, 그리고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유아 스킨케어로는 최초로 ‘넥스트 K-뷰티 파이널’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특히 대표 상품인 밀크 에센스 로션은 100% 식품 원료 성분으로만 처방한 제품으로 혁신성과 차별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노엘로힐스는 행사 기간 내 세포라 매장에서 밀크 에센스 로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물 포장 서비스를 무상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