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바닐라코, 상반기 결산 세일...김정문알로에, 최대 79% 할인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바닐라코, 상반기 결산 세일...김정문알로에, 최대 79% 할인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8.24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닐라코가 8월 27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바닐라닷컴을 통해 판매량이 높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한 상반기 결산 세일 ‘바닐라 어워즈’를 실시한다. 사진=바닐라코
바닐라코가 8월 27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바닐라닷컴을 통해 판매량이 높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한 상반기 결산 세일 ‘바닐라 어워즈’를 실시한다. 사진=바닐라코

 

바닐라코, 상반기 결산 ‘바닐라 어워즈’ 브랜드 세일

바닐라코가 8월 27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바닐라닷컴을 통해 판매량이 높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한 상반기 결산 세일 ‘바닐라 어워즈’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상반기 베스트셀러 10개 상품 및 올 한 해 많은 사랑을 받은 신제품 3종을 할인·증정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또한 장바구니 쿠폰 5종을 증정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바닐라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2021년도 상반기 결산 결과, 가장 판매량이 높았던 제품은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 △커버리셔스 파워 핏 롱웨어 쿠션 △잇 래디언트 CC크림 △커버리셔스 스킨 핏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벨벳 블러드 립스틱 미니 에디션 △촘촘 카스텔라 퍼프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컬리앤볼륨’ 등이다. 집계 기준은 2021년도 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기간 내 누적 판매 건수가 가장 높은 제품들을 기준으로 정했다.

바닐라코는 이번 프로모션을 맞아 베스트셀러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 및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먼저 미세 커버리셔스 입자가 얇고 촘촘하게 밀착되는 베이스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와 마스크 속에서도 오래도록 메이크업이 유지되는 ‘커버리셔스 파워 핏 롱웨어 쿠션’ 구매 시 20% 이상의 할인 혜택 및 ‘인디 핑크 트래블 파우치’와 ‘커버리셔스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10ml’를 증정한다.

짙은 메이크업도 한 번에 깔끔하게 클렌징되는 스테디셀러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대용량 세트를 구매할 경우에는 30%의 가격 할인 혜택에 더해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오리지널 대용량 180ml’ 및 ‘클린 잇 제로 폼 클렌저’를 추가로 제공한다. 케어베어와 콜라보한 한정판 ‘케어베어 X 클린 잇 제로 오리지널’ 에디션 구매 시에는 할인 혜택과 오리지널 50ml 제품을 추가로 전달한다.

올 한 해 특히 주목을 받은 신규 제품 3종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 핑크 에디션 △바닐라코 메쉬 파우치 세트(핑크)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포어 클래리파잉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김정문알로에가 9월 10일까지 온라인 큐어몰에서 ‘SUMMER SALE, 앵콜 큐어몰’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김정문알로에
김정문알로에가 9월 10일까지 온라인 큐어몰에서 ‘SUMMER SALE, 앵콜 큐어몰’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김정문알로에

 

김정문알로에, 여름 시즌 인기 제품 최대 79% 할인 판매

김정문알로에가 9월 10일까지 온라인 큐어몰에서 ‘SUMMER SALE, 앵콜 큐어몰’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큐어몰에서는 자외선 차단에 다양한 기능을 갖춘 선케어 제품은 물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까지 최대 7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올 여름 출시되어 소비자의 큰 사랑을 받았던 큐어 아쿠아 마일드 수딩 선젤’, 피부 온도 평균 2.68도 감소시켜주는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 피부 쿨링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 슬라이스 젤리 마스크 등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콜라겐 세럼+2021 콜라겐 마스크팩과 쿨링 선스틱+앰플미스트+수딩젤 등 다양한 구성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알로에 젤리스틱’ 론칭 프로모션 또한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10월 8일까지 진행되며 알로에 젤리스틱 2주 체험분(1세트)부터 3달 체험분(6세트)까지 최대 61% 할인받을 수 있다.

동남아와 대만 최대의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가 8월 중순부터 시작되는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시즌을 맞아 한국 셀러들을 위한 전폭적인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사진=쇼피
동남아와 대만 최대의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가 8월 중순부터 시작되는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시즌을 맞아 한국 셀러들을 위한 전폭적인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사진=쇼피

 

쇼피, 동남아 연중 최대 쇼핑 시즌 맞아 한국 셀러 전폭 지원

동남아와 대만 최대의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가 8월 중순부터 시작되는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시즌을 맞아 한국 셀러들을 위한 전폭적인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쇼피가 연말까지 4대 주요 할인전인 ‘9.9 슈퍼 쇼핑 데이’, ‘10.10 브랜드 페스티벌’, ‘11.11 빅세일’, ‘12.12 버스데이 세일’을 개최하고 쇼피 고객들을 위한 각종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을 발표한 것.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이전보다 더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로 지난 6월 쇼피가 7개국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90% 이상이 할인전 기간 동안 구매를 하기 위해 제품과 할인 정보를 적극적으로 찾아본다고 답했다. 또한 43%의 고객들이 이 기간 동안 온라인 쇼핑을 처음 시도한다.

쇼피코리아는 행사 기간 동안 갑자기 증가하는 물동량에 효과적으로 대처해 국내 셀러들에게 안정적인 물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음 달 물류센터를 확장 이전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테마의 한국 제품 중심 기획전을 개최해 쇼피에서 국내 브랜드와 기업의 제품 노출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쇼피는 고객들을 위해 최고의 할인 혜택과 함께 ‘쇼피 게임’, ‘쇼피 라이브’와 같이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제공해 셀러들이 판매를 높이는 데 힘을 실어줄 예정이다. ‘9.9 슈퍼 쇼핑데이’ 당일에는 ‘쇼피 라이브²’를 통한 K팝 아이돌 그룹 트와이스와 시크릿넘버의 온라인 단독 공연을 선보여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낼 계획이다.

한편 지난해 4대 할인전에서는 한국 셀러들의 제품 판매량과 거래액이 모두 직전해 대비 4배 이상 증가하며 탁월한 성과를 올렸다. 특히 ‘11.11 빅세일’ 기간 동안에는 국내 판매자들의 매출이 평소 대비 평균 10배 이상 증가했다.

지놈앤컴퍼니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2021’ Brands & Communication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사진=지놈앤컴퍼니
지놈앤컴퍼니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2021’ Brands & Communication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사진=지놈앤컴퍼니

 

지놈앤컴퍼니,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1’ 본상 수상

최근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를 론칭하며 주목 받은 면역항암제 전문기업 지놈앤컴퍼니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2021’ Brands & Communication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지놈앤컴퍼니의 로고타입과 디자인 모티프는 주요 연구개발분야인 마이크로바이옴과 항체신약을 다채로운 색을 활용해 형상화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친근감을 주며 기존의 바이오벤처 로고타입과는 차별화된 창의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고자 했다.

또한 슬로건인 ‘Dare to Achieve’(대담한 도전, 담대한 성취)를 효과적으로 나타내기 위해 과감한 붓터치의 디자인 모티프를 어플리케이션 곳곳에 배치해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고 성취해내는 지놈앤컴퍼니의 DNA를 상징적으로 묘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지놈앤컴퍼니 배지수 대표는 “기존 딱딱한 이미지의 바이오벤처 이미지를 깨고, 디자인 분야에서 새로운 시도를 한 부분이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 수상으로 이어져 의미가 깊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기업 아이덴티티와 인류 건강 증진을 위한 지놈앤컴퍼니의 비전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955년부터 진행된 국제 디자인 공모전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iF,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매년 글로벌 기업들이 자사 작품을 출품하며 ▲Product Design ▲Brands & Communication ▲Design Concept 등 3개 부문에서 수상작을 선정해 발표한다.

그 중 지놈앤컴퍼니가 2021년 본상을 수상한 Brands & Communication 부문은 1993년부터 BI(Brand Identity)와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시각디자인 분야를 비롯해 광고, 인터랙티브 미디어, 사운드 디자인 등의 분야에서 여러 수상작을 배출해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