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생활] 바디프랜드 동탄, 오픈 기념 프로모션... 유한킴벌리, 그린캠프 참가자 모집 外
상태바
[시경Today-생활] 바디프랜드 동탄, 오픈 기념 프로모션... 유한킴벌리, 그린캠프 참가자 모집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7.16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바디프랜드 동탄 전시장, 오픈 8주년 감사 프로모션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 동탄 전시장이 오픈 8주년을 맞이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17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내 동탄 전시장을 방문만 해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피규어(선착순 40명)를 받을 수 있다.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 시 라클라우드 고급 타올 세트(선착순 20명) 또는 BTN 리에이징 세럼(선착순 50명)을 추가로 증정한다.

제품별로 특별 사은품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파라오’ 이상 구매시 VIP기프트세트 또는 슈퍼터치 3D 목어깨마사지기 ▲‘파라오2’ 이상 구매시 스마트체중계 또는 BTN 기초화장품세트 또는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베개 ▲‘팬텀2’ 이상 구매시 스마트체중계 또는 BTN 기초화장품세트 또는 W탄산수기를 제공하며, 이외 제품 구매시 스마트체중계 또는 W탄산수기를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푸짐한 사은픔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편안한 안마의자 체험과 함께 사은품을 가져갈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유한킴벌리
사진=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그린캠프 참가자 모집

유한킴벌리가 2021 온라인 그린캠프(이하 ‘그린캠프’)에 함께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참가 모집은 21일까지 유한킴벌리 웹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며, 총 40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고등학생과 대학생은 물론, 숲과 환경을 아끼는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친구와 함께 신청하면 선발 확률도 높아진다. 그린캠프에 선발된 모든 참가자에게는 에코펜, 캠프 굿즈, 유한킴벌리 제품 등으로 구성된 선물키트가 제공되며, 숲터디 과정과 숲 지키기 공약을 실천하면 숲 인플루언서 수료증도 받을 수 있다.

올해로 33년째를 맞는 그린캠프는 코로나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8월 2일에서 4일까지 3일간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올해는 그린캠프 최초로 가상세계인 메타버스와 숲을 접목한 메타버스 숲에서 열린다.

펫닥 최승용 대표. 사진=펫닥
펫닥 최승용 대표. 사진=펫닥

 

펫닥, 100억대 투자로 시리즈C 마감

반려동물 통합 케어 플랫폼 서비스 펫닥이 100억 규모의 시리즈C 투자를 유치했다. 이번 투자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메가존 클라우드, 에이치피오 등에서 참여했다.

펫닥은 이번 투자가 반려동물 산업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동물병원의 시장 정착을 통해 산업 전반의 성장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사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수의사들과의 네트워크를 더욱 강화해 시너지를 내고, 이를 통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반려동물 식품과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펫닥 최승용 대표는 “수의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한 펫닥의 서비스 제공은 보호자들의 정보탐색 시간 소요와 불안을 최소화시키고, 그것이 결국 건강한 반려 생활로 이어지기 때문에 반려동물의 복지가 증진되고 반려동물 산업 전체에 긍정적인 선진 문화가 정착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사진=일동후디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하이뮨 특집전’, 19일 네이버 쇼핑X잼라이브

일동후디스가 오는 19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잼라이브’를 통해 하이뮨 라인업전 품목을 반 값에 판매하며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잼라이브’에서는 하이뮨 전 품목을 50% 할인된 파격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판매 제품은 하이뮨 라인업 전 제품으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바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스틱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주니어 스틱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등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라인업 5종과 하이뮨 건기식 9종으로 구성했다. 라이브 방송 대상 제품은 모두 무료로 배송될 예정이다.

구매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방송 중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토어찜 할인쿠폰과 구매 적립금을 10%씩 동시 지급한다.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전 고객에게는 적립금 1천원이 지급되며, 포토 및 동영상 리뷰 시 10명을 추첨해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방송 중 구매 인증 또는 댓글 참여 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하이뮨 캔 제품 구매 또는 15만원 이상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파격 할인가 깜짝딜도 방송 중간에 선보여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심승기 원장. 사진=아이디치과
심승기 원장. 사진=아이디치과

 

아이디치과노원점,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 영입

아이디치과노원점이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를 영입하고 임플란트 치료 전문성 높이기에 나선다.

이번 영입으로 아이디치과노원점은 교정과, 보철과, 치주과, 구강악안면외과 등 전문 의료진을 모두 보유하게 됐다.

16일 아이디치과에 따르면 이달 노원점은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 심승기 원장을 영입했다. 턱이나 구강 등의 외과적인 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를 영입해 임플란트 치료 시 전문성을 제고하기 위함이다.

아이디치과노원점은 7~8월 방학시즌을 맞아 레진, 세라믹 인레이, 미니 클리피씨 전체교정, 오스템 임플란트수술 등 할인 프로모션에도 들어간다.

아이디치과 관계자는 "노원은 인근 주변까지 포함해 4인 이상 가족 구성원 비중이 높은 지역으로 청소년 치아교정부터 고령의 임플란트수술까지 다양한 연령이 찾는 특징이 있다"라며 "아이디치과노원점은 다양한 치과 치료에 전문성을 높이고자 금번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 심승기 원장을 영입했다. 아이디병원은 데이터 분석을 통해 지역 맞춤형 전문의 배치 등 최고의 의료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