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올가홀푸드, '유기농 과일청' 3종 출시... 대상, '꿀떡' 2종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올가홀푸드, '유기농 과일청' 3종 출시... 대상, '꿀떡' 2종 선봬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7.0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풀무원
사진= 풀무원

 

풀무원 올가홀푸드, '유기농 과일청' 3종 출시

풀무원 올가홀푸드가 집에서 편리하게 맛있고 건강한 음료를 직접 만들 수 있는 '홈카페를 위한 과일청' 3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 '홈카페를 위한 과일청'은 엄선된 고품질 과육과 유기농 설탕으로 만들었다. 전기를 이용한 가열 방식을 적용해 과육 본연의 맛 파괴를 최소화해 신선 과일의 풍미를 높였다. 또한 유기농 딸기청과 애플망고청은 일반 설탕 대신 과일이 간직하고 있는 본연의 단맛과 어우러짐을 살리는 유기농 설탕을 사용해 과일이 가진 풍미를 극대화했다.

홈카페를 위한 유기농 딸기청은 국산 유기농 딸기만을 사용했고, '애플망고청'은 뜨거운 햇살을 받고 자란 페루산 유기농 애플망고를 사용했다. '레몬청'은 꿀 중에서도 독특한 풍미가 있는 리치꿀을 이용해 보다 더 부드럽게 레몬청을 즐길 수 있다.

올가 신제품 과일청 3종은 8회 분을 한 병에 담아 집에서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물, 탄산수, 우유 등에 약 1:3의 비율로 타서 먹으면 된다. 요거트나 아이스크림 위에 토핑으로 얹어 먹으면 색다른 여름 간식으로도 즐길 수 있다.

사진= 대상.
사진= 대상.

 

대상 집으로ON, 국산 찹쌀로 만든 '꿀떡' 디저트 2종 출시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흑당꿀떡’과 ‘조청쑥꿀떡’ 2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국산 찹쌀로 만든 쫄깃한 떡을 달콤한 소스에 듬뿍 찍어먹을 수 있도록 한 한식 디저트다. 

흑당꿀떡은 정제하지 않은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고품질의 ‘다크머스코바도’ 흑당으로 소스를 만들었다. 조청쑥꿀떡은 향긋한 쑥떡을 은은한 계피향이 감도는 조청에 찍어 먹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떡 위에 뿌려진 깨가 고소함까지 더해준다.

두 제품의 조리법은 간편하다. 냉동 상태의 떡을 상온에서 40분 정도 자연해동하거나 소스와 떡이 함께 담겨있는 용기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50초만 조리하면 완성된다. 

사진= 대상웰라이프
사진= 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 관절 건기식 '마이뉴트리션 초록입홍합' 출시

대상웰라이프의 건강식품 브랜드 마이뉴트리션이 관절기능성 개별인정 원료로 인정받은 초록입홍합추출오일을 함유해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마이뉴트리션 초록입홍합'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마이뉴트리션 초록입홍합은 뉴질랜드 말보로만에서 자란 초록입홍합을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리프리놀-초록입홍합추출오일은 20여년 간의 연구 끝에 완성된 안정화된 공법과 초임계 추출법, 활성성분 분리 공법 등 3가지 핵심 공법을 거쳐 활성성분만을 3~3.5% 오일 형태로 추출했다. 

기능성원료인 리프리놀-초록입홍합추출오일은 미국, 호주, EU 등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관절 통증 감소와 관절 기능 개선 효과가 확인된 리프리놀-초록입홍합추출오일을 사용해 안정성과 기능성을 두루 인정받았다. 

‘마이뉴트리션 초록입홍합’은 하루 1 캡슐(300mg)만으로 관절 기능 성분인 DHA + EPA + DPA + ALA 73mg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하루 한 알로 고함량을 섭취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관절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식약처로부터 ▲관절 건강 개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 보호 등 2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이번 신제품은 PTP 개별 포장 방식으로 출시되어 제품의 산패 및 변질 걱정은 줄이고 휴대성을 높였다. 

사진= 롯데푸드
사진= 롯데푸드

 

파스퇴르 아이생각, 전복 넣은 '보양 이유식' 출시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베이비푸드 브랜드 ‘아이생각’의 보양 이유식 10종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여름철 대표 보양식 재료인 전복을 포함해 아이의 기력을 북돋아주는 다양한 식재료들로 구성됐다. 

이번에 선보인 보양 이유식 메뉴는 ▲전복닭가슴살브로콜리죽, ▲전복닭가슴살감자죽, ▲전복한우청경채죽, ▲전복미역두부들깨죽, ▲전복애호박버섯죽 등 죽 5종과 12~15개월(완료기) 아이를 위한 ▲전복들깨닭가슴살진밥, ▲전복한우양배추진밥, ▲전복한우미역진밥, ▲흑미전복콜리플라워진밥, ▲렌틸콩전복닭가슴살진밥 등 진밥 5종으로 구성됐다. 

전복은 저지방 고단백 식품으로 대표 보양식 재료 중 하나다. 비타민과 칼슘, 인 등의 미네랄이 풍부해 바다의 산삼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특히, 육류와 궁합이 좋아 함께 섭취하면 서로 부족한 영양소를 보완해주면서도 단백질 함량이 높아져 기력 보충에 유리하다고 알려져 있다. 

아이생각 이유식은 최신 설비를 갖춘 베이비푸드 공장인 롯데푸드 평택공장에서 최신 무균 공정으로 제조해 안심할 수 있다. HACCP 인증은 물론 까다로운 영·유아용 이유식 제조 기준을 준수해 만든다. 또한 이유식 용기는 환경 호르몬 걱정이 없는 PP재질로 만들어 전자레인지에서도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1인분 180g을 1/2인분 2개 한 세트(90gx2)로 구성해, 더 편리하고 안전하다. 1/2인분씩 개봉할 수 있기 때문에 양 조절이 쉽고 따로 소분할 필요가 없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