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부동산] 세종자이 더시티, 힐스테이트 익산 7월 분양 外
상태바
[시경Today-부동산] 세종자이 더시티, 힐스테이트 익산 7월 분양 外
  • 정규호 기자
  • 승인 2021.06.21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자이 더시티 투시도. 사진=GS건설
세종자이 더시티 투시도. 사진=GS건설

GS건설 컨소시엄(GS건설, 태영건설, 한신공영)은 세종 행정중심복합도시 6-3생활권 L1블록에 들어서는 '세종자이 더시티'를 7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세종자이 더시티는 지하 2층~지상 25층, 24개 동, 전용면적 84~154㎡P, 총 1,350가구의 대단지 아파트다. 총 44개의 다양한 타입으로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세종자이 더시티는 우수한 교통환경과 교육환경, 천혜의 자연환경을 누리는 뛰어난 입지를 갖췄다. 인근에는 간선급행버스(BRT) 해밀리 정류장이 있어 외곽순환도로인 세종로와 세종 행정중심복합도시를 가로지르는 한누리대로의 이용이 용이해 세종시내외를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단지는 바로 앞에 초등학교와 유치원이 예정돼 있으며, 중·고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고, 특히 인근에는 인문∙과학∙예술 분야를 통합한 캠퍼스형 고등학교도 들어설 예정이어서 교육여건은 더욱 우수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주변에는 세종필드GC, 오가낭뜰 근린공원, 기쁨뜰 근린공원 등이 자리해 녹지환경이 풍부하고, 특히 일부 가구에서는 세종필드GC의 조망이 가능해 주거쾌적성이 높다. 세종시는 전국구 청약이 가능한 가운데, 특히 이 단지는 추첨제 물량인 전용 85㎡ 초과 타입이 1200가구로 전체 물량의 89%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힐스테이트 익산 투시도. 사진=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익산 투시도. 사진=현대건설

◆ ‘힐스테이트 익산’ 7월 분양

현대건설은 7월 전북 익산시 마동 일원에 ‘힐스테이트 익산’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최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6개동, 전용면적 59~126㎡ 총 454가구로 구성된다. 현대건설만의 특화 설계인 ‘H 클린현관’, 빌트인클리너 등 클린 청정 옵션(일부 유상)이 적용된다.

실내 쾌적한 공기질을 위한 현대건설의 H-Clean α 2.0의 살균 청정환기 시스템도 유상옵션으로 제공된다. 현대건설의 특허인 본 시스템은 공기청정기 급의 실내 미세먼지 제거뿐 아니라 공기 중 부유 바이러스 및 세균 저감도 가능하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게스트하우스, H 아이숲(실내어린이놀이터), 작은 도서관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지하 주차장에는 세대별 창고도 들어선다.

고덕 유보라 더 크레스트 투시도. 사진=반도건설
고덕 유보라 더 크레스트 투시도. 사진=반도건설

◆ ‘고덕신도시 유보라 더크레스트’ 주거용 오피스텔 7월 공급

반도건설은 7월 평택 고덕국제화계획지구 업무 9-1-1, 9-2-1블록에 ‘고덕신도시 유보라 더크레스트’ 주거용 오피스텔을 공급한다고 18일 밝혔다. 고덕신도시 유보라 더크레스트는 전용면적 59~84㎡, 총 1116실로 구성되며, 상업시설 ‘고덕 파피에르’도 함께 들어선다. 단지는 고덕국제신도시 중심부인 비즈니스콤플렉스타운에 들어선다. 도보 10분 거리에는 세계 최대 규모 279만㎡의 반도체 생산 기지인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가 입주한 고덕국제화도시 첨단산업단지가 위치한다.

단지는 SRT·KTX·수도권 1호선이 정차하는 지제역과 가까워 서울 접근이 용이하다. 차량으로는 수도권 1호선 서정리역까지 5분 이내 도달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