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오드리선, 친환경 생리대 현대홈쇼핑 특가 방송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오드리선, 친환경 생리대 현대홈쇼핑 특가 방송 진행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3.18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드리선
사진=오드리선

오드리선, 친환경 생리대 현대홈쇼핑 특가 방송 진행

친환경 소비재 전문 회사 제이케이인스퍼레이션의 여성용품 브랜드 오드리선 간판 제품 ‘TCF 더블코어 생리대’를 19일 현대 홈쇼핑을 통해 특가 판매한다.

오드리선 생리대는 현대홈쇼핑을 통해 '베이직’과 '패밀리' 두 가지로 선보인다. 먼저, 베이직은 오드리선 TCF 더블코어 생리대 중형 7팩과 대형 5팩, 라이너 2팩의 총 14팩으로, 약 5개월간 사용할 수 있는 분량이다.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 구성은 중형 10팩, 대형 6팩, 라이너 4팩의 총 20팩 분량으로, 혼자 사용할 경우 약 8개월간 사용할 수 있다. 어떤 구성의 제품을 구매하더라도 생리대 중형 1팩은 30일간 무료체험이 가능하다.

더불어 두 제품에 공동으로 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한 ‘오드리선 펨클렌즈폼’ 여성청결제와 마켓컬리에서 화장솜 부문 리뷰 1위를 차지한 순면 화장솜 ‘오드리선 내츄럴코튼 화장솜’이 포함되어있다. 가격은 베이직이 정상가 13만 5100원보다 약 48% 할인된 6만 9900원, 패밀리는 정상가 18만 500원에서 50% 이상 할인된 8만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방송 구매자를 위한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먼저,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고 상품평을 작성만 하면 생리대 중형 1팩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도 생리대 중형 1팩을 제공한다.

사진=코카-콜라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제로로 제로하자’ 캠페인 진행

코카-콜라가 배우 최우식과 함께 찐휴식의 자유로운 짜릿함을 전하는 ‘제로로 제로하자’ 캠페인을 시작한다.

배우 최우식은 올해 1월 ‘코-크 시티 캠페인(City Campaign)’을 시작으로 이번 코카-콜라 제로의 신규 캠페인 모델로도 함께 하며 코카-콜라와의 짜릿한 인연을 이어 나가게 됐다.

매년 많은 사람들에게 일상의 짜릿한 행복을 전하기 위한 캠페인을 선보여 온 코카-콜라는 일과 휴식의 경계가 더욱 모호해지는 가운데 지친 일상을 보내는 소비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코카-콜라 제로의 단독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제는 뉴노멀에서 ‘제로(0)’가 돼 버린 것들과 ‘제로(0)’가 되길 바라는 것들이 혼재돼 일상이 되어버린 ‘제로라이프(Zero Life)’ 시대라고 불러도 무방하다. 이에 코카-콜라는 복잡한 제로라이프 일상에서의 많은 고민과 경쟁, 스트레스를 코카-콜라 제로와 함께 ‘제로’로 만들어 버리며 진정한 휴식 시간 속 자유로운 짜릿함의 순간을 즐겨보자는 바람을 담았다.

사진=코카콜라음료
사진=코카콜라음료

코카콜라음료, ‘장애인 고용 활성화’ 자회사형 표준사업장 협약

코카콜라음료는 장애인 고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협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사업을 추진한다고 18일 밝혔다.

장애인 표준사업장은 취업이 어려운 장애인에게 안정된 일자리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기업이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이다. 특히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은 장애인고용의무사업주(모회사)가 장애인 고용을 목적으로 출자 총액의 50% 이상 초과 투자해 자회사를 설립하고, 장애인을 고용하면 모회사의 고용률에 반영된다. 국내 기업은 관련 법령에 따라 표준사업장 상시 근로자 수의 30% 이상을 장애인으로 고용해야 한다.

코카콜라음료는 장애인 고용을 확대하기 위해 자회사 ‘고운누리’를 설립하고 장애인들이 일할 수 있는 직무를 개발해 안정된 일자리를 제공할 방침이다. 아울러 사업장 내 장애인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는 편의시설 등 인프라도 구축할 계획이다. 앞서 코카콜라음료의 모회사인 LG생활건강도 지난 2015년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협약을 체결하고 ‘밝은누리’ 자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코카콜라음료는 지난 17일 장애인고용공단 경기지역본부에서 조향현 장애인고용공단 이사장과 박헌영 코카콜라음료 전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진행했다.

조향현 이사장은 “코카콜라음료의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은 장애인 고용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의 본보기가 될 것“이라면서 “지역본부에서도 성공적인 사업장이 설립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락앤락
사진=락앤락

락앤락, 2021 상반기 메가세일 실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일년에 두 번,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2021 온·오프라인 메가세일’ 상반기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식품보관용기, 쿡웨어, 텀블러, 소형가전 등 락앤락 인기 카테고리의 제품뿐 아니라, 봄맞이 캠핑 및 청소 시즌을 맞아 캠핑용품, 위생용품 등 테마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품목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락앤락 온라인 자사몰과 전국 락앤락 직·가맹점에서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락앤락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도 봄맞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9일 ‘락앤락 브랜드데이’에서는 2021 봄 한정판으로 출시한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을 포함해 7백여 품목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23일 오전 10시부터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약 한 시간 동안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 ‘스팀에어프라이어’ 등 인기 제품을 방송 전용 프로모션과 함께 준비했다.

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11번가, ‘최준’과 ‘빕스 매장 털업’ 라이브방송

11번가에 대세남 ‘최준’이 온다. ‘커머스 포털’ 11번가가 라이브방송 코너 ‘라이브11(LIVE11)’을 통해 대세 캐릭터 ‘최준’(개그맨 김해준)과 함께하는 ‘빕스 매장 털업’ 방송을 선보인다.

오는 19일 오후 9시 빕스 매장에서 라이브 예정인 ‘빕스 털업’ 방송에는 최근 온라인 상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최준’이 디저트 카페 사장으로 등장해 딸기 디저트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빕스 봄 시즌 신메뉴 ‘딸기홀릭’을 소개할 예정이다.

‘최준’은 개그맨 김해준이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서 연기하는 카페 사장 캐릭터로 중독성 있는 느끼한 말투와 능청스러운 제스처로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인물이다.

방송 중 제공하는 파격적인 할인도 있다. 현장에서 픽업하는 ‘빕스 투고 폭립’(40% 할인)은 8,940원, ‘빕스 딸기 평일 런치 샐러드바 이용권’(23% 할인)은 1만8,900원, ‘디너/주말 샐러드바 이용권’(26% 할인)은 2만3,900원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