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롯데홈쇼핑, 롯데자이언츠 시즌 입장권 판매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롯데홈쇼핑, 롯데자이언츠 시즌 입장권 판매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3.18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자이언츠 시즌 입장권 판매 이미지. 사진= 롯데홈쇼핑
롯데자이언츠 시즌 입장권 판매 이미지. 사진=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롯데자이언츠 시즌 입장권 판매

롯데홈쇼핑이 23일 오후 10시 모바일TV를 통해 롯데자이언츠의 정규시즌 입장권을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최근 KBO 리그 정규시즌 개막을 앞두고 유통업계 야구 마케팅이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지난달 롯데자이언츠 청백전을 모바일 생중계했다. 그 결과 동시 접속자 2만 명, 누적 접속자 12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에 성공한 데 이어 이번에는 정규시즌 입장권을 판매하게 됐다. 

23일 오후 10시부터 60분 동안 모바일TV에서 롯데홈쇼핑 김민영, 권예슬 쇼호스트와 구단 전용채널 '자이언츠TV' 임주경 리포터의 진행으로 롯데자이언츠가 신규 출시한 '2021 FLEX(플렉스) 티켓'을 최대 25% 할인가에 판매한다. 8경기, 16경기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으로, 관람을 원하는 경기를 예매하고 전용 게이트를 통해 빠르게 입장할 수 있다. 모든 구매고객에게 응원타월 및 마이비카드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선수 사인볼(24명)과 갤럭시 버즈 프로(5명)를 증정한다. 

롯데홈쇼핑은 현재 모바일앱을 통해 롯데자이언츠 관련 영상 콘텐츠를 게재하고 있으며, 정규시즌 개막 이후에도 선수들의 일상 등 이색 콘텐츠를 공동으로 기획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운동화, 의류 등 특별 기획한 구단상품들도 단독 판매할 계획이다.

골프샵 이미지. 사진= 신세계백화점
골프샵 이미지. 사진= 신세계백화점

신세계百·SSG닷컴, 2030 겨냥 골프 대전

신세계백화점이 19일부터 28일까지 열흘간 '상반기 골프 대전'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SSG닷컴과 함께 온·오프라인으로 만날 수 있다.

먼저 다채로운 현장 체험존을 마련했다. 신세계 본점 신관1층에서는 22일부터 28일까지 ‘마제스티 특별 팝업’이 펼쳐진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마제스티'의 여성용 라인업인 '허 마제스티(Her MAJESTY)'를 오프라인 단독으로 선보인다. 또 기존 골프 클럽과 액세서리 외에도 백화점 매장에 퍼팅 체험존을 준비했다. 실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쇼핑의 강점을 최대한 살린 것이다.

실내에서 안전하게 골프를 연습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제품도 선보인다. 19일부터 2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 4층에서는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파이골프'를 현장 구매 할인가에 소개한다.

파이골프는 가정에서도 쉽게 골프 연습을 할 수 있도록 만든 기구로 스윙스틱과 동작센서로 구성돼있다. 60cm의 스윙스틱은 실제 아이언 무게로 제작돼 장소, 날씨 등 주변 환경의 제약 없이 집에서도 안전하게 연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신세계백화점 전 점 골프샵에서는 젝시오 드라이버 , 젝시오 우드, 타이틀리스트 유틸리티 32만원 등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골프 용품을 소개한다.

SSG닷컴 행사도 함께 선보인다. 29일 오전 9시까지 최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번 SSG닷컴 행사에서는 니콘 쿨샷 거리 측정기, 캐디톡 스나이퍼 거리측정기 등 신세계 단독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인기 골프용품도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행사기간 동안 고반발 드라이버로 유명한 PRGR의 슈퍼에그 드라이버를 1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명품 골프화인 에코 바이옴 골프화도 25% 할인해 판매한다. 또 행사기간 중 SSG닷컴 내 신세계백화점 골프용품과 의류를 10% 할인 받을 수 있는 결제 쿠폰도 지급한다.

PXG 전용관 이미지. 사진= GS샵
PXG 전용관 이미지. 사진= GS샵

GS샵,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 전용관 론칭

GS샵이 모바일∙인터넷몰에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 전용관을 18일 정식으로 론칭한다.  

'PXG'는 미국에서 시작한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다. 골프 클럽, 의류, 잡화 등의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블랙&화이트 컨셉의 디자인이 특징이며, 골프에 최적화된 기능성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트렌드에 앞선 감각을 제시하고 있다. 국내에는 2016년에 처음 소개됐으며, 온라인몰에 공식으로 입점한 곳은 'PXG' 자사몰을 제외하고 GS샵이 유일하다. 

GS샵 'PXG' 전용관에서는 골프 의류, 가방, 액세서리 등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PXG 컬러 블록 빅로고 반팔티 ▲여성 글램 MA-1 재킷 ▲리플렉트 보스턴백 등이 있다. 

GS샵 M패션팀 김영보 MD는 "최근 골프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상품을 찾는 수요도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다"며 "PXG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을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국산 문어. 사진= 이마트
국산 문어. 사진= 이마트

이마트, '국산문어' 반값 할인 행사

이마트가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국산 데친문어 100g을 신세계 포인트 적립시 기존 판매 제품 대비 50%가량 할인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일주일 기준 역대 최대 물량인 40톤의 국산문어를 확보했다. 국산문어의 최대 성수기인 명절 주간 판매량이 13톤 가량인 것을 볼 때, 약 3배 많은 물량을 확보한 셈이다.

이마트가 저렴하게 많은 양의 국산문어를 선보일 수 있게 된 이유는 '데이터 분석'을 통해, 코로나로 인한 국산문어 수요 감소, 수입문어 시세 상승을 예측하여 대량의 국산문어를 사전 비축했기 때문이다.

이마트 관계자는 "이마트는 귀한 국산문어를 데이터 분석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대량의 물량을 확보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석을 통해 선제적으로 비축하여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좋은 품질과 저렴한 가격의 상품을 체감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