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홈쇼핑] CJ오쇼핑, 상반기 결산 '원데이 렌탈쇼' 外
상태바
[시경Today-홈쇼핑] CJ오쇼핑, 상반기 결산 '원데이 렌탈쇼'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7.17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오쇼핑, 상반기 결산 '원데이 렌탈쇼'

'원데이 렌탈쇼' 제품 이미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원데이 렌탈쇼' 제품 이미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이 올해 상반기 인기를 끈 렌탈 제품들을 한데 모아 소개하는 '원데이 렌탈쇼'를 이달 19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TV홈쇼핑, T커머스, CJmall 등 CJ ENM 오쇼핑부문 전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이날 행사는 상담 예약을 통해 전화번호를 남긴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2020년형 K5'를 지급한다. 

이날 소개되는 대표 상품으로는 초음파로 연골세포를 활성화시켜주는 '닥터88'이 있다. 오전 6시에 소개되는 이 제품은 특히 장마철에 관절 통증을 호소하는 어르신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어 오후 2시 55분에는 지난 해부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삼성전자 묶음렌탈' 상품이 방송된다. 건조기, 세탁기, 에어컨, 냉장고 등 삼성전자의 대표 가전제품 10여 종 중 필요한 제품을 골라서 이용할 수 있다. 이 중 2종을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공기청정기를, 3개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무선제트청소기'를 무료로 증정한다. 
 
T커머스 채널인 'CJ오쇼핑플러스'는 19일 오후 3시 45분에 '나인닷 런닝머신'을 판매한다. 이 제품은 런닝 벨트를 반으로 접어 한 뼘(약 20cm) 두께의 공간에 세워서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달리기와 걷기 모두 가능하며 사용자의 상태를 자동으로 체크하는 자동 속도조절 기능을 갖추고 있다. 

신세계TV쇼핑,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숙박권 단독 기획

부산 웨스틴 조선호텔 숙박권 판매 이미지. 사진= 신세계TV쇼핑
부산 웨스틴 조선호텔 숙박권 판매 이미지. 사진= 신세계TV쇼핑

신세계TV쇼핑이 신세계조선호텔과 함께 '프리미엄 호캉스 시리즈' 특별 방송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이달 18일 밤 11시 25분과 19일 저녁 6시 25분, 2회의 방송을 통해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디럭스 파크뷰 주중 1박 패키지를 특별가에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숙박 패키지는 수영장과 피트니스클럽 이용권, 까밀리아 조식 뷔페 50% 할인권, 사우나 50% 할인권, FaCe 액티비티 무료 이용권 등의 혜택이 모두 포함된 구성이다. 

당일 방송 시청이 어려운 고객들은 신세계TV쇼핑 앱을 통해 미리 주문할 수 있다.

이용 기간은 12월 23일까지로 고객들이 보다 여유롭게 일정을 계획할 수 있도록 했으며, 여러 장의 숙박권 구매 시 연박도 가능하다. 

신세계TV쇼핑은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숙박권 론칭을 기념해 방송 중 추첨을 통해 1박당 1000만원 상당의 최고급 국빈전용 객실 및 패밀리스위트룸, 이그제큐티브룸으로의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소노마 홈 이지웨어 세트' 첫 선

소노마 홈 이지웨어 세트 이미지. 사진= 현대홈쇼핑
소노마 홈 이지웨어 세트 이미지. 사진=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이 17일 데이터홈쇼핑 채널인 '현대홈쇼핑 플러스샵'에서 '소노마(SONOMA) 홈 이지웨어 3종 세트'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소노마'는 미국 콜스(Kohl's)백화점의 자체 브랜드로,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제조업자개발생산(ODM) 방식으로 국내 중견기업인 '한솔섬유'가 생산한 제품이다. 올 상반기 미국으로 납품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미국 백화점 영업이 중지되면서 콜스 백화점 측에서 주문을 취소했다.

현대홈쇼핑 측은 "코로나19 여파로 수출길이 막히면서 재고 부담을 떠안게된 협력사를 돕기 위해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며 "방송에 필요한 영상 제작 등도 지원했다"고 말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소노마 홈 이지웨어 3종 세트'는 티셔츠·긴바지·반바지 등 3종으로 구성돼 있으다. 면 60% 폴리에스터 40%로 구김이 적고 통기성이 우수한 게 특징이다. 색상은 라이트블루·갤럭시핑크·레몬·그레이·피치 등 5종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