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조리법 주목"... 롯데푸드, 데친 소시지 영상 '40만뷰' 돌파
상태바
"이색 조리법 주목"... 롯데푸드, 데친 소시지 영상 '40만뷰' 돌파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6.08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성마늘 물에 데쳐먹는 프랑크' 조리 영상 40만뷰 넘어
조리 과정 근접 촬영... 이색적인 조리 모습 영상에 담아
사진= 롯데푸드
사진= 롯데푸드

롯데푸드가 ‘의성마늘 물에 데쳐먹는 프랑크’의 조리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40만회를 넘었다고 8일 밝혔다.

'의성마늘 물에 데쳐먹는 프랑크'는 올해 4월에 출시한 프랑크 소시지다. 지난달 15일 공개된 영상은 프랑크 소시지를 물에 데쳐 조리하는 과정을 담았다. 주로 기름을 둘러 구워 먹었던 기존의 조리법과 달리, 끓는 물에 소시지를 데쳐 즐길 수 있는 내용을 소개했다.

영상은 소시지를 데치는 조리 과정을 근접 촬영했다. 소시지가 탱글하게 튀어 오르는 모습, 뽀득하고 씹히는 소리 등 물에 데쳐먹는 프랑크의 모습을 그대로 담았다. 핫도그, 에그인헬, 계란말이 등 활용할 수 있는 조리 예시도 소개했다. 

롯데푸드의 따르면 조리법이 관심을 받으면서 의성마늘 물에 데쳐먹는 프랑크 4월 대비 5월 판매량이 10% 상승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구워먹는 소시지에 이어 데쳐먹는 소시지가 식탁에서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의성마늘 물에 데쳐먹는 프랑크는 끓는 물에 데쳐 완성하는 한층 건강한 조리법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먹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