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음식료] 엔에프푸드, '고기엔' 모바일 앱 개발… 당일 배송 시대 열려 外
상태바
[시경Today-음식료] 엔에프푸드, '고기엔' 모바일 앱 개발… 당일 배송 시대 열려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4.16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에프푸드
사진=엔에프푸드

엔에프푸드, ‘고기엔’ 모바일 앱 개발… ‘당일 배송’ 시대 열려

엔에프푸드가 종합 축산물 온라인 쇼핑몰 ‘고기엔(gogi.n)’ 론칭에 이어, 모바일 자체 주문앱(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엔에프푸드에 따르면 ‘고기엔’의 주문 편의를 높이기 위해 온라인 주문을 간편하게 할 수 있게 자체 모바일 주문앱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동시에 ‘고기엔’ 모바일 앱 가입 회원제를 시작해 앱 이용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했다. 고기엔이 추천하는 위클리 픽(Weekly Pick), 특별한 할인행사 알뜰한 픽, 3,000원 웰컴쿠폰, 회원 등급별 적립 해택 등 앱 전용 서비스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특히, ‘고기엔’ 모바일 앱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주문이 가능하며, 당일 주문(평일 오전11시까지) 하면 당일 출고해, 품질의 신선도를 높이고 있다. 이외에 주문한 상품은 마이앤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최항석 엔에프푸드 대표는 “자체 주문앱 활성화와 충성 고객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모바일 앱 서비스를 개발해 운영 중”이라며 “지속적인 회원 혜택 개발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기엔’의 모든 제품은 매일매일 신선하게 직영 도축장에서 도축된 100% 국내산 돼지 ‘아이엠포크’ 소고기 ‘유아소’ 브랜드이며, HACCP 인증된 최신 시설의 가공장에서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가공해 만들어지고 있다.

사진=광동제약
사진=광동제약

광동제약, 펭수와 함께 비타500 데일리스틱 홍보 영상 공개

광동제약은 펭수의 매력이 톡톡 넘치는 비타500 데일리스틱 영상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비타500 데일리스틱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한포를 톡톡 털어 넣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하루하루 지친 사람들에게 살아있는 비타민C 펭수가 건강한 멀티비타민 충전을 강조한다. 비타500 병뚜껑모자가 너무 잘 어울리는 펭수 영상은 광동제약 공식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펭수의 비타500 모델 인터뷰 영상도 공개했다. 인터뷰에서 펭수는 “비타500 드시고 비타민 챙기세요”, “비타500과 펭수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이야기 했다.

더불어 광동제약은 19일까지 공식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를 통해 ‘비타500 데일리스틱 펭수이벤트’를 진행한다.

펭수에게 응원받고 싶은 내용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들에게 비타500 데일리스틱1박스(70개입)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4월 20일부터 5월 15일까지 광동생활건강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비타500데일리스틱 구매후 상품평을 작성하면 우수상품평을 선정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삼양식품
사진=삼양식품

삼양식품, 불닭브랜드 8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삼양식품은 불닭볶음면 출시 8주년을 기념해 4월 한달간 불닭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불닭브랜드의 ‘도전’을 콘셉트로, ‘도전! 출석체크’ 이벤트를 삼양식품 공식 온라인 쇼핑몰 삼양맛샵에서 개최한다.

도전! 출석체크는 정해진 기간(4/1~30) 내 삼양맛샵을 10회 방문하는 미션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미션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삼양맛샵 10%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이 중 30명을 선정해 도전!불닭비빔면(5입)과 전용 그릇, 불닭스티커팩 5종으로 구성된 '덤벼, 불닭! 에디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삼양식품이 최근 선보인 불닭브랜드 신제품 ‘도전! 불닭비빔면’ 출시를 기념해 2회에 걸쳐 SNS에서 불닭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1차 이벤트는 도전장 소스의 맵기에 도전한 후기를 지정된 해시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올린 뒤, 다음으로 도전할 친구를 태그로 지목해 참여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19일까지이며, 당첨자에게는 도전!불닭비빔면 제품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