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임피리얼팰리스 서울, 뷰티풀파리지엥트립 패키지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임피리얼팰리스 서울, 뷰티풀파리지엥트립 패키지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3.04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피리얼팰리스 서울, '뷰티풀파리지엥트립' 패키지 30%할인

뷰티풀 파리지엥 트립 패키지 이미지. 사진= 임피리얼팰리스 서울
뷰티풀 파리지엥 트립 패키지 이미지. 사진= 임피리얼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이 '뷰티풀 파리지엥트립(Beautiful Parisian Trip)'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이며, 3월 투숙객 중 3월 생일 고객 또는 쥐띠 고객에 한해 3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봄을 맞이해 파리에 온 듯 앤티크한 유럽풍 객실에서 뽀빠파리코스메틱(FAUX PAS PARIS COSMETIC)세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뽀빠파리코스메틱 세트는 '엠오티티 섀도우 팔레트' 2호, '립 트립벨루어 파리'로 구성됐다. '립 트립벨루어 파리'는 물랭루즈, 베르사유, 마카롱, 르 마레 4가지 컬러 중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객실 타입에 따라 전문 파티시에가 만든 딸기 생크림 케이크도 제공한다.

또한 클럽층 객실을 선택하는 고객들은 상기 혜택 외에 추가적으로 서울 도심 전망을 즐길 수 있는 20층에 위치한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에서 조식, 데이 스낵, 해피아워를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쉐라톤그랜드인천 호텔, 쉐라톤 투고 박스 & 그린지 출시

투고박스, 그린지 제품 이미지. 사진= 쉐라톤그랜드인천 호텔
투고박스, 그린지 제품 이미지. 사진= 쉐라톤그랜드인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이 호텔의 프리미엄 식사와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쉐라톤 투고 박스'와 '그린지'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쉐라톤 투고 박스는 '피스트 런치박스'와 'LA 갈비 박스'와 두 가지의 종류로 준비됐다. 피스트 런치 박스는 치킨 가라아게부터 닭 날개 구이, 탕수육 잡채와 볶음밥으로 구성돼 있어 남녀노소가 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LA 갈비 박스는 LA 갈비와 훈제 연어, 탕수육, 양념치킨, 셰프 스페셜 초밥과 롤이 제공된다.

1층 로비라운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그린지'는 풍성한 쉐라톤 투고 박스와 함께 호텔의 프리미엄 음료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캔으로 만들어졌다. 맥주, 과일 주스, 커피 총 3가지의 종류로 선보이는 '그린지'는 재활용이 가능한 캔을 사용해 친환경적인 의미 (Green)와 손쉬운 이동 (Easy) 그리고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 (Simple)의 의미다.

◇서울드래곤시티, THE 26 '로맨틱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로맨틱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호텔드래곤시티
로맨틱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호텔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 THE 26가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로맨틱 화이트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예약 고객에겐 테이블당 와인 1병과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르 라보'의 디스커버리 세트를 증정한다.

'THE 26'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26층에 위치한 브라세리로,화이트데이를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해 스페셜 디너 5가지 코스 요리를 준비했다.

스페셜 디너 메뉴는 ▲지리산 벌꿀을 곁들인 부라타치즈 카프레제▲선드라이 토마토 오일 비네가를 곁들인 로브스터와 아보카도 ▲사과&샐러리와 크림스프 ▲버섯라구와 에멘탈 치즈를 곁들인 쇠고기안심 스테이크 ▲과일사바용▲커피 또는 핫초콜릿으로 구성됐다. 

또한, 선물로 증정하는 뉴욕니치 향수 브랜드 '르 라보'의 디스커버리 세트는 '르 라보'의 베스트 셀러인 ▲상탈 33 ▲떼누아 29 ▲베르가못 22 ▲로즈 31등 5가지 미니 향수로 구성돼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서울의 멋진 야경과 함께 코스 요리를 즐기며, 일년에 단 하루뿐인 화이트데이를 특별하게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