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3.02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

LG생활건강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첫 단계 에센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후 비첩 순환 에센스’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성분과 패키지로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비첩 순환 에센스’는 왕실효모 성분을 더한 ‘공진비단 배양액’과 ‘연꽃’ 성분을 적용한 점이 특징으로, 피부에 건강한 생기를 올려주고 맑고 청아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연꽃 성분이 추가된 ‘비첩 순환 에센스’는 피부 순환은 물론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를 효과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피부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업그레이드 ‘비첩 순환 에센스’는 용기도 한층 밝아졌다. 투명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제품의 특징처럼 용기도 한층 더 밝은 컬러를 적용했으며, 아름다운 곡선미를 디자인에 담아 품격을 높였다.

사진=에스쁘아
사진=에스쁘아

에스쁘아, ‘노웨어 쉬폰 매트’, ‘2020 S/S 룩북 팔레트 허니 멜로우’ 출시

뷰티 브랜드 에스쁘아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안 바른듯 가볍게 밀착되는 쉬폰 매트 립스틱 ‘노웨어 쉬폰 매트’와 말린 노랑빛 빈티지 피크닉 감성을 남아낸 ‘2020 S/S 룩북 팔레트 허니 멜로우’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노웨어 쉬폰 매트’는 바르는 순간 주름 부각 없이 즉각적인 소프트 포커스 효과를 부여해 독특한 블러링 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매트 립스틱이다. 덧바를수록 컬러가 부드럽게 쌓이는 미디엄 커버리지로 발색 정도를 원하는대로 조절이 가능하다.

이번 립스틱은 어떤 피부톤에나 생기를 부여해주는 총 8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걸’, ‘라라라’, ‘버터럼’, ‘그루비’는 웜톤을, ‘핑크 뮬리’, ‘퍼지’, ‘카인드 허티드’, ‘푸시 보우’는 쿨톤을 위한 컬러로 제안한다.

이번 ‘2020 S/S 룩북 팔레트 허니멜로우’는 S/S 시즌을 맞이해 피크닉 감성을 하나의 북에 담아낸 멀티 팔레트이다.

에스쁘아 룩북 팔레트는 매년 단 두 번만 출시되는 한정 팔레트로, 시즌마다 소장가치 높은 디자인과 활용도 높은 다양한 컬러들로 구성되어 고객들의 인기를 받고 있는 에스쁘아의 인기 제품이다.

말린 노랑빛 컬러를 중심으로 조화로운 빈티지 무드를 담은 섀도우 6종, 치크 1종 컬러 조합으로 구성되어 세로 방향에 따라 차례로 바르면 손쉽게 허니 멜로우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룩북 팔레트는 공기 같이 부드럽게 감기는 고순도·고발색 에어 매트 텍스처와 보석을 박은 듯한 극강 반짝임을 선사하는 쥬얼 글리터가 가루 날림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맑고 선명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아모스프로페셔널
사진=아모스프로페셔널

아모스프로페셔널, 미세먼지부터 비듬까지 케어… ‘퓨어스마트 샴푸 프레시’ 출시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강력한 세정으로 초미세먼지를 제거함과 동시에 비듬까지 케어해 청정한 두피를 선사하는 ‘퓨어스마트 샴푸 프레시’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아모스 ‘퓨어스마트 샴푸 프레시’는 비듬 및 피지 케어를 통한 깨끗한 두피 환경 조성에 특화되어 꾸준히 많은 고객들의 애정을 받아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최근 심화되는 미세 먼지와 외부 환경으로 인해 두피 케어에 대한 관심과 중요도가 높아짐에 따라 미세먼지 케어에 한층 특화된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퓨어 미셀라TM 기술을 탑재해, 미셀라 거품으로 두피와 모발에 붙어 있는 초미세먼지를 99.9%까지 제거 및 방어해주어 깨끗하고 청정한 두피 환경을 선사한다.

또한, 비듬 및 피지 케어에 효과적인 스칼퓨어 콤플렉스 함유로 트러블 두피를 한결 건강하게 케어해 준다. 특히, 콘민트(박하) 추출물이 지성 두피의 과다한 피지와 유분을 케어해 산뜻한 두피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효과적이다.

아모스 ‘퓨어스마트 라인’은 미세먼지부터 비듬까지 잡아 깨끗하고 건강한 두피로 케어 해주는 온 가족 두피 청정 솔루션 ‘퓨어스마트 라인’으로 더욱 새로워졌다.

‘퓨어스마트 샴푸 프레시’ 이외에도 촉촉한 사용감으로 건성 두피의 마른 각질을 보습을 제공하는 ‘퓨어스마트 샴푸 모이스트’, 답답한 두피에 시원한 쿨링감과 상쾌함을 부여하는 ‘퓨어스마트 샴푸 쿨’,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두피 청정 필링 제품인 ‘퓨어스마트 필링’, 두피와 모발에 촉촉하고 부드러운 수분 공급을 해주는 ‘퓨어스마트 팩’까지 총 5종으로 함께 출시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안티폴루션 선케어 상백크림 업그레이드 출시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가 초미세먼지, 자외선 등 유해환경에서 피부를 보호해주는 안티폴루션 선케어 제품, ‘상백크림’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상백크림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피부 표면 코팅 제형 기술을 갖췄으며, 고객 재구매율이 높은 설화수 브랜드 대표 선케어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 안티폴루션 연구센터에서 연구 및 개발해 이번에 새로 출시한 설화수 상백크림은 기존 제품보다 더 얇고 촘촘하게 피부에 발려, 자외선과 초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준다.

상백단TM 원료를 함유해 외부 열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피부톤을 균일하게 해주고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갖춰 연약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설화수 상백크림은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질감으로 윤기 나는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1호 ‘크리미 글로우’, 즉각적인 피부 톤업 효과로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산뜻한 2호 ‘밀키 톤 업’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되어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 마이크로 미셀라 클렌징 2종 신규 출시

토탈 바디케어 해피바스가 마이크로 미셀라 트러블케어 버블폼과 마이크로 미셀라 소프트 휩 클렌징폼 2종을 신규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초미세먼지를 제거해주는 마이크로 미셀라 딥 클렌징 라인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추가한 마이크로 미셀라 트러블케어 버블폼은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클렌징 제품이다. 트러블에 효과적인 살리실산 성분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유해 물질을 제거해주고, 부드러운 사용감의 버블폼은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세안해준다.

해피바스 마이크로 미셀라 소프트 휩 클렌징폼은 초미세먼지는 딥클렌징하고, 풍성한 수분거품으로 촉촉하게 세안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고함량 비누를 함유해 풍성한 기포력과 소프트 휩 제형의 부드러운 퍼짐성이 세안 시 산뜻하고 개운한 마무리감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 마이크로 미셀라 클렌징 2종은 판테놀 성분을 담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해 세안 시 눈가 피부에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해피바스 마이크로 미셀라 라인’에는 아모레퍼시픽 안티폴루션 연구센터에서 연구 및 개발한 Micro Micellar PM Technologytm(마이크로 미셀라)기술이 적용됐다.

모공의 1/100 사이즈 마이크로 미셀라 입자를 적용해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히 세정한다.

사진=셀리턴
사진=셀리턴

LED마스크 전문기업 셀리턴, 우리카드와 렌탈 특화 ‘셀리턴 우리카드’ 출시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이 우리카드와 함께 셀리턴 뷰티 디바이스 렌탈료 할인에 특화된 ‘셀리턴 우리카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셀리턴 우리카드’는 떠오르는 홈뷰티 트렌드와 구독경제 소비 트렌드를 겨냥해, 셀리턴 자사몰을 통해 매월 일정한 렌탈료를 납부하고 셀리턴 뷰티 디바이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렌탈 이용 고객들의 월 렌탈료 부담을 낮춰줄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셀리턴 우리카드’로 셀리턴의 뷰티 디바이스를 렌탈하면 전월 카드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 시 월 렌탈료 1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전월 이용 실적이 100만원 이상 시 월 렌탈료 1만50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를 자사몰에서 48개월 약정으로 렌탈 할 경우 월 렌탈료는 4만7800원이나, ‘셀리턴 우리카드’ 할인 혜택 적용시 최대 72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셀리턴 우리카드’ 출시를 기념해 추가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돼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초기 6개월간 월 1만3000원까지 렌탈료 할인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셀리턴 우리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1만5000원, 해외 겸용 2만원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