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켄싱턴과 함께... 켄싱턴리조트 5개점 '연말이벤트' 선봬
상태바
연말연시 켄싱턴과 함께... 켄싱턴리조트 5개점 '연말이벤트' 선봬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12.23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직쇼, 플리마켓, 소원풍선 날리기, 2020 일출제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소원풍선 날리기 이벤트 모습.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소원풍선 날리기 이벤트 모습.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리조트(충주, 설악밸리, 지리산하동, 서귀포) 및 베어스타운이 한 해를 마무리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연말 이벤트와 스페셜 다이닝을 선보인다. 

이번 연말 이벤트는 매직쇼, 플리마켓, 소원풍선 날리기, 윈터 와인앤다이닝 프로모션 등 지점별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특별한 연말연시를 맞이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별한 연말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전문 마술사가 펼치는 '어메이징 매직쇼'와 '켄싱턴 마법학교 프로그램'을 이달 31일 그랜드홀에서 선보인다. 어메이징 매직쇼는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오후 9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켄싱턴 마법학교 프로그램은 해리포터의 '호그와트 마법학교'를 모티브로 꾸며진 키즈 전용 프로그램이다. 오후 5시부터 6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생생한 체험을 위해 마법 망토, 모자 등 다양한 소품이 제공된다.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소망풍선 날리기 이벤트'와 경자년 첫 일출을 맞이할 수 있는 '2020 오션뷰 일출제'를 진행한다. 소망풍선 날리기는 이달 31일 오후 11시30분부터 12시까지 야외 수영장에서 진행되며 한 해의 염원을 담은 LED 풍선을 하늘로 날려 보내는 이벤트다. 다음날 1월1일 오전 7시부터는 해돋이 명소로 손꼽히는 해변가든 앞 테라스에서 새해 첫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2020 오션뷰 일출제'를 진행한다.

또한 1월4일까지 1층 로비에서 제주를 테마로 '플리마켓'을 진행한다. 이번 플리마켓은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총 11개의 선물 아이템 중심으로 기획됐다. 제주 핸드메이드 소품, 제주 특산품 등이 준비되며, 운영 시간은 오후 5시 30부터 9시까지다.

베어스타운은 이달 31일 오후 11시 50분부터 스키장에서 색다른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소원풍선 날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소는 야외 푸드스퀘어 앞에서 진행되며, 2020년 새해의 소원을 담아 LED 풍선을 하늘 높이 날려볼 수 있는 행사다. LED 풍선은 오후 11시부터 푸드코트에서 무료로 제공한다.

◇연말 파티족을 위한 한정 스페셜 특선 메뉴 출시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12월28일부터 31일까지 프라이빗 다이닝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윈터 와인앤다이닝 뷔페'를 선보인다.

레스토랑 입구에 들어서면 유럽의 겨울 음료로 알려진 '뱅쇼'를 비롯해 따뜻한 자몽차, 호박 식혜 등을 웰컴 음료로 제공한다. 라이브 섹션에는 셰프가 즉석에서 로스트 칠면조, 로스트 통 갈비 등을 카빙해 제공하며, 치즈 퐁듀와 그릴 야생 버섯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스페셜 메뉴로 준비된 안심 스테이크는 고객 테이블로 직접 메뉴를 가져다 주는 '패싱 서비스'로 제공돼 풍성한 연말 파티의 만찬을 완성한다. 이와 함께 3종의 스페셜 와인(샴페인, 레드, 화이트) 등을 취향에 맞게 선택해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화려한 색감의 달콤한 디저트까지 풍성하게 맛볼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은 12월31일에 '스페셜 디너 뷔페'를 진행한다. 셰프가 즉석에서 카빙하는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 부드러운 한방 소갈비찜, 장어 양념구이, 지리산 생 더덕구이 등 겨울철 원기 보충을 위한 다양한 보양식과 감기 예방에도 좋은 와인 '뱅쇼'를 제공한다. 스페셜 디너 뷔페 이용 1시간 전까지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10%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