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콘도 제주중문, 대가족 위한 '제주 그랜드 투어 패키지' 출시
상태바
한국콘도 제주중문, 대가족 위한 '제주 그랜드 투어 패키지' 출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1.17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예약 시 3만원 할인, 레이트 체크아웃, 면세점 할인권 등 혜택 제공
한국콘도 제주중문 전경.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한국콘도 제주중문 전경.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한국콘도 제주중문이 조부모를 포함한 3대 가족이 함께 따뜻한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제주 그랜드 투어 패키지'를 5월31일까지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조부모를 포함해 3대 가족 모두가 한 객실에서 투숙할 수 있도록 50평형의 넓은 객실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객실 구조는 룸 2개, 욕실 2개, 거실로 구성돼 추가 요금 없이 최대 8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거실이 넓은 바다 전망의 객실을 이용할 수 있어 제주의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며 편안한 휴식과 힐링을 즐길 수 있다.

제주 그랜드 투어 패키지는 ▲50평형 디럭스 객실 1박(바다 전망) ▲최남단 체험감귤농장 4인 ▲피크닉 세트 ▲보드게임 및 발 마사지기 무료 대여 서비스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최남단 체험감귤농장은 제철을 맞은 달콤한 감귤을 직접 따고 맛볼 수 있는 체험형 농장이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사전 예약을 통해 원하는 시간에 체험 가능하다. 또한, 피크닉 세트는 감귤과즙 1봉, 오메기파이&감귤타르트 4팩, 감귤 음료 2병으로 구성돼 따뜻한 제주를 여행하며 간편하게 맛볼 수 있도록 준비됐다. 이외에도 체크인 시 프론트에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8종과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발 마사지기 대여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시 3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31일까지 예약 시 1박당 3만원 할인이 적용되며,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오후 1시), 제주관광공사 면세점 할인권을 체크인 시 제공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