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들과 행복한 시간"... 베어스타운, '베어로드 인 베어스타운' 개최
상태바
"곰들과 행복한 시간"... 베어스타운, '베어로드 인 베어스타운' 개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1.28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여 마리 곰 조형물 전시, 고객에 이색체험 기회 제공
베어스타운X티웨이항공 콜라보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베어스타운 '베어로드 인 베어스타운' 전시 전경. 사진= 켄싱턴호텔
베어스타운 '베어로드 인 베어스타운' 전시 전경. 사진= 켄싱턴호텔

베어스타운이 40여 마리의 다양한 곰 조형물을 만날 수 있는 '베어로드 인 베어스타운(BearRoad in Bearstown)'전시회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곰'을 주제로 다양한 색채와 패턴, 스토리가 담긴 곰 조형물을 제작해 고객에게 '펀(fun)요소'와 '이색 체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곰 조형물의 디자인 소재는 자연에서부터 팝아트까지 다양한 장르로 표현돼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리조트 입구에 설치된 베어스타운을 상징하는 2.5m 높이의 대형 보드곰을 시작으로 꽃, 나비, 숲속 동물, 자유의 여신상, 모나리자 등의 다양한 곰 조형물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밤에는 곰 조형물 주변으로 화려한 조명이 더해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한편, 베어로드 인 베어스타운 전시를 기념해 티웨이항공과 컬래버레이션한 곰 조형물 전시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내달 29일까지 선보인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스키타고 대만갈 곰'은 리조트에 설치된 티웨이항공 유니폼을 입은 곰 조형물과 인증샷을 찍은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스키타고대만갈곰, 티웨이랑갈곰, 티웨이항공, 베어스타운)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된다.

추첨을 통해 1등 3명에게 티웨이항공 대만 왕복 항공권 2매씩, 2등 5명에게 베어스타운 콘도 1박 2일 숙박권 1매씩, 3등 10명에게는 티웨이항공 모형 비행기 1대씩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는 2월29일까지진행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