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출시 'BTN 마스크팩'... "여자친구 소원, 방송서 직접 사용"  
상태바
바디프랜드 출시 'BTN 마스크팩'... "여자친구 소원, 방송서 직접 사용"  
  • 양원석 기자
  • 승인 2019.11.29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Joy '트렌드위드미 시즌2' 출연 중인 소원이 방송에서 소개 
사용 후 느낌 시청자에게 설명... 회사 측 "홈뷰티 이용자들 사이서 화제"
KBS Joy ‘트렌드위드미 시즌2(TREND WITH ME 2)’. 사진=방송 화면 캡처.
KBS Joy ‘트렌드위드미 시즌2(TREND WITH ME 2)’. 사진=방송 화면 캡처.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의 ‘BTN 마스크팩’ 세트가 최근 KBS Joy 뷰티 트렌드 프로그램 ‘트렌드위드미 시즌2(TREND WITH ME 2)’에 소개되며 홈뷰티 제품을 이용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방송에서는 걸그룹 ‘여자친구’ 멤버 소원이 셀프 카메라로 BTN 마스크팩 사용법과 주요 특징, 사용 후 느낌 등을 소개했다. 소원은 제품의 구성 소개를 시작으로 마스크팩 착용까지 3단계에 걸친 사용법을 직접 선보였다. 방송은 스튜디오 출연진이 BTN 마스크팩 세트 실물을 직접 사용하면서 그 느낌을 이야기하는 장면도 가감 없이 보여줬다.

BTN 마스크팩은 바디프랜드가 전문 에스테틱 수준 홈케어를 제공하고자 출시한 프리미엄 홈뷰티 제품이다. 이 제품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4주 사용 전후 대비 개선효과’ 임상시험에서 피부 수분 함유량, 치밀도, 각질 지수, 진정 등 모두 10가지 항목에서 개선 효과를 입증받았다. 임상 결과를 보면 제품 사용 4주 후 피부 수분 함유량과 치밀도는 각각 29%와 20% 증가했고, 피부 각질 지수는 30% 감소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제품에 대해 “피부 시간을 원래로 되돌린다는 의미의 ‘백 투 더 네이처(Back to the Nature, 이하 BTN)’ 콘셉으로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회사에 따르면 BTN 마스크팩은 각질제거-미백 및 주름개선-탄력 개선(리프팅) 효과를 한 번에 얻을 수 있는 3단계로 구성됐다. 1단계에서는 24K 황금 필오프(Peel-off) 팩으로 피부 표면 각질과 미세한 먼지를 제거하고, 2단계에서는 PCL(Premium Collagen for Luminous skin) 에센스 마스크팩이 미백과 함께 주름을 개선한다. 3단계에서는 인체공학적 V라인 밴드로 리프팅 효과를 높인다.

회사 관계자는 “BTN 마스크팩의 가장 큰 특징은 피부 회복과 재생을 돕는 성분이 함유된 국내 최초의 마스크팩이라는 사실”이다고 강조했다. 그는 “2년여 연구개발(R&D) 끝에 나온 PCL 에센스(베이비 콜라겐)를 시중 마스크팩 제품 가운데 가장 많이 함유하고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고 덧붙였다.

BTN 마스크팩 핵심성분은 ‘PCL 에센스’이다. 회사 관계자는 “마스크팩에는 정제수 대신 콜라겐 추출물 80% 가량이 함유돼 있다”며 “특히 이 가운데 99.5%는 ‘동안 비결’로 알려진 타입3 콜라겐”이라고 밝혔다. 타입3 콜라겐은 아기 때는 얼굴 피부 전체 콜라겐의 50% 이상을 차지하지만, 성인이 되면 10% 안팎까지 감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회사 측은 마스크팩 시트를 100% 자연 분해되는 친환경 원단으로 만들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고 부연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