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천연원료 사료 '뉴트람' 9종 국내 출시
상태바
동원F&B, 천연원료 사료 '뉴트람' 9종 국내 출시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9.11.28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나다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홀리스틱 사료"
'반려묘·반려견' 사료 총 9종… 펫푸드 공략나서
사진=동원F&B
사진=동원F&B

동원F&B가 캐나다의 펫푸드 브랜드 '뉴트람(NUTRAM)'을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뉴트람은 캐나다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다. 소화흡수와 영양밸런스 및 다양한 기능성 원료들의 조합으로 건강성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뉴트람의 펫푸드는 30여가지 천연 원료를 사용한 최고등급 홀리스틱(Holistic) 사료다. 캐나다 온타리오에 위치한 자가 공장에서 생산하며, 현재 약 36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라인업은 반려동물의 생애 주기별 영양 밸런스를 강조한 '사운드(Sound Balanced Wellness)'와 비만·과체중조절을 위한 '아이디얼(Ideal Special Support)', 저당지수와 영양을 제공하는 그레인프리 '토탈(Total Grain-Free)' 총 세 가지다.

동원F&B는 지난해 8월 뉴트람과 국내 론칭에 관한 업무협약을 맺고 이번에 반려동물 건식사료 9종을 출시했다. 세 가지 라인업별 제품은 각각 3종씩이며, 반려견 사료 5종과 반려묘 사료 4종으로 구성됐다. 

동원F&B 관계자는 "뉴트람은 건강성을 강조하는 당사의 펫푸드 브랜드 ‘뉴트리플랜’과 추구하는 가치가 같다"며 '당사의 주력인 습식 펫푸드와 뉴트람의 건식 펫푸드의 조합을 통해 건강한 반려동물 식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