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이천세라피아, 도자이벤트... '봄을 닮은 도자기' 1천점 판매 - 시장경제
상단여백
HOME 라이프 문화
[경기+] 이천세라피아, 도자이벤트... '봄을 닮은 도자기' 1천점 판매한국도자재단, 내달 12일까지 이천세라피아 도선당서 '꽃피는 봄 도자 이벤트' 개최
각종 생활 도자기ㆍ액세서리 등 최대 50% 할인
사진=경기도

새봄을 맞이해 실내 분위기를 산뜻하게 바꿔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주목해야 할 소식. 한국도자재단이 다음 달 12일까지 이천세라피아 도선당(陶仙堂)에서 '꽃피는 봄 도자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천세라피아 도선당은 생활도자기부터 액세서리, 소품, 장식도자기, 전통도자기 등 이천 지역에서 활동 중인 도예가들의 수공예 도자작품 약 1천여 점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관람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봄을 맞아 이천세라피아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각종 생활 도자기 및 액세서리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며, 20여 년간 이어온 경기 세계도자비엔날레 기획ㆍ특별전 도록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또 다음달 5일과 8일에는 어린이를 동반한 도자상품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고급 아이스크림을 제공하는 '어린이날 특별이벤트'가 진행되며, 행사 기간 중 도선당은 쉬는 날 없이 운영한다.

꽃피는 봄 도자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한국도자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정걸 한국도자재단 대표이사는 "봄을 맞아 이천세라피아를 찾은 관람객들이 아름다운 봄꽃과 함께 봄기운을 담은 도자기를 통해 봄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유지홍 기자  yjh@meconomynews.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meconomynews.com
<저작권자 © 시장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지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