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내추럴 체험 기회"... 안달로우내추럴스, 갤러리아 '고메494' 입점
상태바
"진짜 내추럴 체험 기회"... 안달로우내추럴스, 갤러리아 '고메494' 입점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3.15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15일~21일까지 구매고객 대상 트래블키트·에코 파우치 증정 프로모션
갤러리아백화점 지하1층에 위치한 '고메494' 전경. 사진= 안달로우내추럴스

안달로우 내추럴스가 갤러리아 백화점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내 '고메이494'에 3월15일 입점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갤러리아 백화점 입점으로 전미1위, 최초 Non-GMO인증, 식물줄기세포 과학 등 업그레이드된 제품력을 선보일 좋은 기회라는 평가다.

안달로우 내추럴스는 고메이494 입점 매장에 최근 가장 가파른 판매 증가율을 보이는 '에이지 디파잉 두피 천연샴푸'를 선보인다.

에이지 디파잉 두피 천연샴푸는 미국 농무부 유기농 인증, 프랑스 에코서트 등 14개의 주요 유기농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세계 최초의 전 제품 유전자 조작성분을 넣지 않은 논지엠오(Non-GMO)인증을 받을 정도로 친환경 내추럴 케어제품이다.

특히 스위스 미벨사에서 생산한 사과, 아르간, 알프스 장미, 포도에서 추출한 식물성 줄기세포와 8가지 베리류에서 추출한 항산화 성분과 알로에베라 주스를 베이스로 기능적 우수함으로 내추럴샴푸 제품이 화학적 기능성 샴푸 제품에 버금가는 가능성을 증명했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안달로우 내추럴스의 김경록 이사는 "치열한 경쟁속에서도 전미 1위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만큼 갤러리아 백화점 방문고객들에게 진짜 내추럴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안달로우 내추럴스는 입점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15일~20일까지 구매고객대상 트래블 키트와 에코 파우치 증정 프로모션을 펼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