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달로우 내추럴스, 국내 첫 문 연 드러그스토어 '홀랜드앤바렛' 입점
상태바
안달로우 내추럴스, 국내 첫 문 연 드러그스토어 '홀랜드앤바렛' 입점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8.12.06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초 전제품 Non-GMO 인증 받은 친환경 제품
안달로우 내추럴스 샴푸 이미지. 사진= 요기초이스

안달로우 내추럴스가 지난 1일 한국 첫 오픈한 '홀랜드앤바렛' 1호점에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영국에서 시작한 홀랜드앤바렛은 전세계 16개국에 16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유기농 드러그스토어 체인이다. 

스킨 및 헤어 케어 부문의 대표 상품으로는 안달로우 내추럴스가 입점한다. 안달로우 내추럴스는 북미와 캐나다에서 2015년 이후 압도적 1위를 지켜온 미국 내추럴 스킨 케어 브랜드다.  미국 농부무 유기농인증, 프랑스 에코서트 등 9개의 주요 유기농 인증을 받은 바 있으며, 세계 최초로 전제품에 유전자조작성분을 넣지 않은 논지엠오(Non-GMO) 인증을 받은 친환경 제품이다.

또한 스위스 미벨연구소에서 생산한 사과, 아르간, 알프스 장미, 포도에서 추출한 식물성 줄기세포와 8가지 베리류에서 추출한 항산화성분과 알로에베라 주스를 베이스로 뛰어난 기능적 우수함으로 내추럴 화장품이 화학적 기능성 제품에 버금가는 가능성을 증명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홀랜드앤바렛의 1호점에서는 안달로우 내추럴스의 전미 1위를 견인한 베스트셀러를 만날 수 있다.

먼저 미국 내추럴 채널에서 판매되는 모든 내추럴 페이셜 스킨케어 중 전체 1위, 2위, 4위, 6위를 기록하고 있는 에이지디파잉(Age Defying)라인부터 내추럴 페이셜 클렌징폼 1위인 알프스장미 식물세포 추출 수분 클렌징폼을 선보인다. 또한 안달로우 히트상품인 에이지 디파잉 두피 샴푸 시리즈도 만날 수가 있다. 안달로우는 홀랜드앤바렛 입점 기념으로 단독 구성한 스킨 및 헤어 케어 기프트 패키지 한정 수량도 내놨다.

안달로우 내추럴스 유통 총판인 요기초이스의 김경록 이사는 " 홀랜드앤바렛의 한국 1호점 오픈을 통해서, 전미 1위의 안달로우 내추럴스 베스트셀러 콜렉션만을 선별하여 고객에게 선보임으로서 검증된 내추럴 제품의 우수성에 대한 수요를 충족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미선 홀랜드앤바렛의 과장은 "이번 강남역 1호점 매장의 스킨케어 부문에서는 전미 1위로 검증된 안달로우 내추럴스를 비중있게 선보임으로서 홀랜드앤바렛의 품질 기준과 철학을 고객들과 공유하고자 한다 "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