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션 실시간예약에 캠핑푸드 주문까지... '체크인 BBQ' 오픈
상태바
펜션 실시간예약에 캠핑푸드 주문까지... '체크인 BBQ' 오픈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8.06.20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첫 실시간 숙박 예약 사이트… BBQ몰 연동해 먹거리 주문도 가능
체크인BBQ 사이트 홈페이지. 사진= 제너시스

본격 휴가철을 앞두고 제너시스BBQ 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업계 최초로 펜션, 글램핑, 캠핑장 등 숙박시설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는 실시간 숙박 예약 사이트 ‘체크인BBQ’를 오픈했다.

‘체크인BBQ’에서는 BBQ와 MOU체결을 맺은 램핑코리아, ULP, 가평 연합회를 비롯해 양평 앨리스펜션, 홍천 코코비발디 등 인기 숙박시설을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또한 BBQ가 운영하고 있는 캠핑푸드 온라인 공식 쇼핑몰 ‘BBQ몰’에서 안전하고 건강한 캠핑푸드를 주문해서 즐길 수 있다. 

체크인BBQ와 BBQ몰은 연동돼 있어 어느 사이트에 먼저 접속을 하더라도 원하는 상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다. 객실 예약과 함께 구매 시 객실 이용 당일 현장으로 택배수령 가능토록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체크인BBQ를 통해 숙박시설을 예약한 고객들에게는 캠핑푸드를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오픈 기념으로 객실예약 고객대상 ‘BBQ 바베큐2인세트와 식기류세트’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첨된 고객은 객실 이용 당일에 객실에서 해당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

장정수 BBQ 유통사업팀 팀장은 “기존의 위탁 먹거리 상품만을 판매 및 제공하는 업계의 방식에서 탈피해 BBQ 먹거리와 간편한 숙박예약 서비스를 통해 이용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