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빤쮸토끼' 협업 에디션 출시... 명동에 팝업 운영
상태바
메디힐, '빤쮸토끼' 협업 에디션 출시... 명동에 팝업 운영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4.01.08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20 여성 타깃 '빤쮸토끼' 캐릭터와 협업
지난해 말 여의도 더현대 팝업 운영, 성료
롯데면세점 쇼룸 LDF하우스서 팝업 운영
1월 올영픽 선정... 31일까지 50% 할인
메디힐이 인기 캐릭터 ‘빤쮸토끼’와 콜라보레이션한 특별 에디션을 선보이고, 지난해 말 더현대에서 팝업을 운영한데 이어 이달 말일까지 명동에서 팝업 운영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사진=메디힐
메디힐이 인기 캐릭터 ‘빤쮸토끼’와 콜라보레이션한 특별 에디션을 선보이고, 지난해 말 더현대에서 팝업을 운영한데 이어 이달 말일까지 명동에서 팝업 운영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사진=메디힐

메디힐이 인기 캐릭터 ‘빤쮸토끼’와 콜라보레이션한 특별 에디션을 선보이고, 이달 말일까지 명동에서 팝업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빤쮸토끼’는 대충 그린 것 같은 B급 감성의 키치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초롱초롱한 눈망울의 토끼가 계속해서 불운한 일을 안타깝게 겪는 독특한 스토리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일본의 인기 캐릭터인 ‘빤쮸토끼’는 최근 국내에서도 인기몰이 중에 있으며, 1020 여성을 중심으로 SNS에서 약 126만명에 달하는 높은 팔로워를 보유 중이다.

메디힐은 △베스트셀러 패드 3종(마데카소사이드, 티트리, 콜라겐) △더마 시너지 랩핑 마스크 2종(모공탄력, 흔적토닝) △티트리 진정 수분 앰플 △블랙헤드 멜팅 클리어 코팩을 빤쮸토끼와의 협업 에디션으로 한정 출시했다.

패키지 전면에 빤쮸토끼 캐릭터로 귀여움을 더해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한편 ‘빤쮸토끼’ 스티커, 거울 키링, 헤어롤, 파우치 등 다양한 구매 사은품도 증정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더불어 빤쮸토끼 협업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며 오프라인 고객 접점 강화에도 나섰다.

메디힐의 ‘빤쮸토끼’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는 최근 많은 MZ 세대들이 방문하고 있는 여의도의 ‘더현대’와 명동에 위치한 국내 최초 면세점 쇼룸 ’롯데면세점 쇼룸 LDF하우스’에서 진행됐다.

먼저 오픈한 더현대 팝업스토어는 12월 14일부터 2주간 진행됐으며, 오픈 첫 주말 이틀간 일 2,000명 이상이 방문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후 진행된 ‘롯데면세점 쇼룸 LDF하우스’ 팝업스토어 또한 오픈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팝업 스토어 오픈 이후 일평균 약 1,000명이 방문해 이전 대비 약 3배 이상의 높은 방문객 수치를 기록했다. ‘롯데면세점 쇼룸 LDF하우스’는 1월 31일까지 열려 다양한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한편 메디힐의 빤쮸토끼 협업 에디션은 올리브영에서 ‘올영픽’으로 선정돼 1월 31일까지 최대 50%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올영픽’ 행사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할인가격은 물론 빤쮸토끼 캐릭터 협업 사은품 증정의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