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오헤어 최명희 CBO, 가천대서 K뷰티 특강
상태바
준오헤어 최명희 CBO, 가천대서 K뷰티 특강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4.01.15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국내외 재학생 대상으로 특강 진행
준오헤어 성장과 글로벌 진출 사례 소개
학생들과 소통의 시간, 스타일링 팁도 전달
준오헤어 최명희 CBO가 지난 10일 가천대학교에서 국내외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K-뷰티’ 특강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준오헤어
준오헤어 최명희 CBO가 지난 10일 가천대학교에서 국내외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K-뷰티’ 특강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준오헤어

준오헤어 최명희 CBO가 지난 10일 가천대학교에서 국내외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K-뷰티’ 특강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세계적인 한류 열풍을 이끌고 있는 K-뷰티에 대한 흐름을 중심으로 준오헤어의 성장 사례와 글로벌 진출 사례를 통해 앞으로의 글로벌 뷰티 시장 흐름에 대해 전망하고 미래의 뷰티 전문가에게 다양한 노하우와 팁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연사로 나선 최명희 CBO(Chief Branding Officer, 최고 브랜딩 관리자)는 준오헤어의 브랜딩을 총괄하는 대표로, 준오헤어 첫 해외 지점 ‘필리핀 클락 1호점’ 대표원장직에 선임되기도 했다.

이날 특강에서 최명희 CBO는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한국 문화가 각광받으며 관심도가 높아지는 현상이 세계적으로 퍼지고 있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러한 한류 문화 열풍의 핵심에 K-뷰티가 있다고 강조하며 대한민국이 글로벌 뷰티 시장을 리딩해 나가는 이미지의 중요성을 언급했다.

또한 준오헤어를 비롯한 준오그룹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토탈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과정과 다양한 경험을 수강생들에게 공유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뷰티 업계에 대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전달하기도 했다.

이날 강의 말미에서는 특강 내용에 대해 질의응답을 하는 시간을 마련해 학생들과 소통의 장을 가졌다. 최명희 CBO는 해외 학생을 대상으로 현재 헤어스타일에 대한 학생들의 고민을 들어주고 이에 대한 스타일링 팁을 조언하기도 했다.

최명희 CBO는 “이번 특강을 통해 준오헤어의 토탈 뷰티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우수한 인재 양성에 기여하게 돼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향후에도 준오헤어는 준오아카데미 프로그램 등 유수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전문가 양성에 힘쓰며 국내외적으로 토탈 뷰티 시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특강에서 최명희 CBO는 이달 중순에는 필리핀에 ‘준오헤어 필리핀 클락 1호점’이 오픈 된다는 소식도 전했다. 그는 준오그룹이 세계 시장 진출을 위해 준비한 과정과 플랜에 대해 공유하면서 “필리핀 진출과 함께 4월에는 태국에 준오헤어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두바이, 파리, 뉴욕, 일본 등 다수 국가에 진출 논의 중”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