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다이소, '과일채소 시리즈' 출시... 쿠팡, '펫페어 설렘 한정특가'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다이소, '과일채소 시리즈' 출시... 쿠팡, '펫페어 설렘 한정특가'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3.11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일채소 시리즈 제품 이미지. 사진= 아성다이소
과일채소 시리즈 제품 이미지. 사진= 아성다이소

 

다이소, '과일채소 시리즈' 출시

다이소가 '과일채소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봄의 싱싱함을 느낄 수 있도록 과일과 채소에서 디자인 모티브를 가져와 상품을 구성했고, 인형, 스티커용품, 원예용품 등 총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인형은 가지, 토마토, 당근 등이 귀엽게 디자인 된 점이 특징이다. '과일채소 인형'은 두 가지 사이즈로 기획했고,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의 원단을 사용해 아이에게 선물하기 좋다.

스티커용품은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에 알맞은 상품을 준비했다. '가드닝 데코 스티커'와 '새싹 잔디밭 스티커'는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홈 가드닝, 과일과 채소를 주제로 스티커를 구성했다.

원예용품은 홈 가드닝에 어울리는 상품이 기획했다. '과일채소 니트릴코팅 장갑'과 '과일채소 패턴토시'는 컬러풀한 디자인 톤과 화려한 문양이 눈길을 끌고, '원예용 미니 모종삽'은 일반적인 모종삽보다 크기가 작아 홈 가드닝에 알맞은 상품이다.

이 밖에도 주방용품 등을 판매한다. '과일채소 쌓는 유리컵'은 약 220ml로 투명한 유리컵에 과일문양이 귀엽게 디자인돼있다. '과일채소 물병 파우치'는 안감 소재에 방수 기능이 있어, 야외활동을 할 때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펫페어 설렘 한정특가'

쿠팡이 '펫페어 설렘 한정특가'를 14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쿠팡 '펫페어 설렘 한정특가'는 글로벌 브랜드들의 환절기 시즌 반려동물 필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쿠팡은 전용 의류부터 산책용품, 환절기 건강관리템까지 계절이 변화함에 따라 필요해진 상품을 한정 특별가로 제공한다.

와우회원은 다채로운 추가 할인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펫페어 기간 동안 제공되는 특별 할인가에 3만원 이상 구매 시 4천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구매 금액대별 할인쿠폰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펫페어에서 쿠팡은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상품 별 테마관 기획했다. '오늘 뭐 입지 봄 스타일링 제안' 테마관에서는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반려동물 전용 의류와 패션 소품을 판매한다. 또 반려동물의 안전은 물론 공공장소에서의 '펫티켓'을 지키기 위한 필수템인 목줄·리드줄, 하네스 등 다양한 산책 용품도 만나볼 수 있다.

'털빠짐 털날림 극복' 테마관에서는 공기청정기, 빗 목욕용품, 털 제거기 등 집안 곳곳 날아다니는 털에 고통받는 집사를 위한 제품들로 마련했다.

더불어 ‘환절기 건강관리’ 테마관에서는 환절기에 노출되기 쉬운 질병 예방을 위한 건강관리 용품을 판매한다. 어떤 상품을 사야 할지 고민하는 고객이라면 '고객극찬 반려동물용품 보기'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한눈에 모아 볼 수 있다. 

플라워 페스티벌 이미지. 사진= 신세계프라퍼티
플라워 페스티벌 이미지. 사진=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플라워 페스티벌' 개최

스타필드가 봄을 맞아 전점에서 '플라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31일까지 별마당 도서관에서 '별마당의 봄' 행사를 진행, 봄에 어울리는 시를 모아 소개하는 '봄날의 시-새봄의 이유' 도서 특별전과 만개한 봄꽃이 가득한 '봄의 정원'을 선보인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24일까지 계절의 변화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몽환적인 분홍빛 꽃길 '핑크 웨이(PINK WAY)'가 전시된다. 플랜테리어 디자인 그룹 '마초의 사춘기'와 협업해 센트럴 아트리움 미디어 타워 앞에 12m의 화려한 꽃길을 연출했다.

스타필드 안성은 꽃 정기구독 브랜드 '꾸까'와 함께 일상에서 꽃을 즐기는 유러피안 감성의 '파머스 마켓'을 24일까지 연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에는 '페이퍼 플라워 가든'을 연출해 고객들이 직접 작품을 완성하는 재미를 더했다. 18일부터 27일까지 정문 앞 보이드에서 진행되는 '페이퍼 플라워 가든' 아트 프로젝트로, 고객들이 직접 창의력을 발휘해 종이꽃을 접어 꽂으면 그 꽃들이 모여 아름다운 가든이 완성된다.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종이접기 방법도 안내돼 있다.

리바트키친 시공 상품 이미지. 사진= 롯데온
리바트키친 시공 상품 이미지. 사진= 롯데온

 

롯데온, '홈 리모델링 기획전'

롯데온이 13일까지 봄맞이 인테리어 수요를 잡기 위한 '홈 리모델링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리바트키친, 에넥스, 에몬스 등이 참여해 주방, 욕실, 현관 중문 등의 상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카드사별 최대 7% 할인 및 엘포인트(L.Point)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상품별로 무료 철거 서비스 및 사은품 등을 제공한다.

또한 31일까지 개인 취향에 맞춰 직접 인테리어를 하는 셀프 인테리어족과 작업현장의 전문가들을 위한 '보쉬코리아' 전동공구 용품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기간 보쉬 전동공구 구매 시 카드사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매영수증을 찍어 보쉬코리아 멤버쉽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한정판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브랜드 끝판왕' 행사 배너 이미지. 사진= AK몰
'브랜드 끝판왕' 행사 배너 이미지. 사진= AK몰

 

AK몰, 봄맞이 코스메틱 '브랜드 끝판왕'

AK몰이 아모레퍼시픽의 제품을 다양한 혜택가로 제공하는 '브랜드 끝판왕' 행사를 14일부터 20일까지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끝판왕' 행사는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아이오페, 라네즈, 한율, 바이탈뷰티 등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15개 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카드 청구할인, 금액할인 쿠폰, 페이백 등의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1+1 이벤트', '일일특가 이벤트', 체험단, 라이브방송 등도 함께 마련해 고객들이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AK몰은 행사 기간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의 카드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최대 20% 할인쿠폰과 5% 중복쿠폰 등으로 구성된 '할인의 끝판왕' 쿠폰팩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내 바로방문 구매 후 페이백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3만원의 이벤트 적립금을 지급하는 '리워드 끝판왕 최대 20% 페이백'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K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14일부터 20일까지 매일 진행되는 '브랜드 끝판왕 일일특가' 이벤트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1+1 끝판왕' 이벤트에서는 ▲아이오페 비타민 에이스 크림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미스트(150ml) ▲라네즈 얼티미스틱 아쿠아 틴트 등의 제품을 판매한다. 또한, 신청 고객 중 총 320여명의 고객들을 선정해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12종의 인기 제품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의 끝판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AK몰은 AK플라자 자체 라이브 방송인 '샤샤라이브'를 통한 뷰티 라이브방송도 마련했다. 15일 저녁 6시부터 진행되는 'AK 브랜드 끝판왕' 라이브 방송에서는 아이오페 및 에스트라의 베스트 기획세트를 선보이며, 헤라의 스킨케어·메이크업 신제품과 인기 제품들을 라이브 단독 혜택가로 판매한다.

심플리쿡 간장게장. 사진= GS샵
심플리쿡 간장게장. 사진= GS샵

 

GS샵, 심플리쿡 '간장게장' 선봬

GS샵이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의 '게장'을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 

심플리쿡의 게장은 11일 저녁 7시 35분에 GS샵 '똑소리'를 통해 방송되며, 간장게장(600g) 4팩과 양념게장(300g) 3팩, 총 7팩으로 판매된다.
 
간장게장은 1마리씩 따로 포장돼 있고, 양념게장도 2~3마리가 여러 조각으로 잘려져 포장돼 대가족뿐만 아니라 1~2인 가구도 손쉽게 구매해서 먹을 수 있다. 간장게장이나 양념게장만을 선택해 별도로 구매할 수도 있다.

특히 심플리쿡 간장게장은 100% 국내산 암꽃게를 사용했으며, 자연발효 양조간장에 영지버섯, 당귀, 황귀, 감초 등 깊은 맛을 내는 재료를 넣어 비린내를 잡았다. 냉동 상태로 판매되며 먹기 하루 전 냉장 해동해 바로 먹으면 된다. 

왁장금 이미지. 사진= 현대홈쇼핑
왁장금 이미지. 사진= 현대홈쇼핑

 

현대홈, '현대판 왁장금' 진행

현대홈쇼핑이 11일 오후 6시 현대H몰 모바일앱 내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쇼핑라이브'에서 웹예능 콘텐츠 '왁장금'과 연계한 스페셜 방송 '현대판 왁장금'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왁장금'은 가수 '왁스'가 전국 각지의 식품 명인을 찾아가 상품 개발 스토리를 듣고 요리를 배우는 웹예능으로, 지난해 12월부터 매주 금요일 현대H몰 앱에서 단독으로 공개되고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현대판 왁장금'은 가수 왁스가 게스트로 참여해 그동안 '왁장금'에서 소개됐던 대한민국의 대표 명인들의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앞으로도 웹예능 등 디지털 콘텐츠를 접목한 다양한 시리즈의 콘텐츠 커머스와 스페셜 방송들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기존 판매되던 상품에 국한되지 않고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콘텐츠 마케팅을 지속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