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맘스터치, 서머너즈 워 한정 세트 출시... 판매금 일부 기부
상태바
컴투스-맘스터치, 서머너즈 워 한정 세트 출시... 판매금 일부 기부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1.12.15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공의 아레나, 백년전쟁 아이템 제공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공동 기부
구매 인증샷 게재시 굿즈 선물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컴투스와 맘스터치는 한정판 '서머너즈 워 세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보상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컬래버는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와 진행했으며, 수익금 일부는 기부할 계획이다.

'서머너즈 워 세트'는 맘스터치의 대표 메뉴인 '싸이버거'와 '후라이드 싸이순살', 콜라 1잔으로 구성했다. 다음달 16일까지 매장을 방문해 맘스터치 공식 앱 또는 배달 앱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세트에는 '서머너즈 워' 인기 몬스터를 활용한 전용 치킨 박스가 제공된다. 구매시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쿠폰이 스페셜 패키지로 지급된다.

협업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판매 기간 동안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 맘스터치 공식 앱 전용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일일 미션 클리어 누적 횟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서머너즈 워 세트' 구매 인증샷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공식 카페에 올리면 오컬트 피규어와 후드 티 등 굿즈를 선물한다.

'서머너즈 워 세트'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공동 기부한다. 컴투스는 자사의 다양한 인기 게임과 연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 등 후원 사업을 지속해 오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유저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물하면서 동시에 연말연시 이웃을 위한 나눔에도 동참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