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프야 특별 이벤트... "접속만해도 선물 팡팡"
상태바
컴투스, 컴프야 특별 이벤트... "접속만해도 선물 팡팡"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1.11.01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접속 선물 시그니처 선수팩 지급
4회 '포에버 선물상자' 이벤트 예정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이하 컴프야2021)이 프로야구 가을 축제 '2021 KBO 포스트시즌'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컴투스는 '특별 접속 선물', '승부 예측의 신' 등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달 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포스트시즌 기념 접속 선물로 '시그니처 선수팩'을 지급한다.

'시그니처 선수팩'은 KBO리그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쳤던 전 현역 선수들의 친필 싸인이 수록된 선수 카드다. 희소성과 더불어 스킬 능력치를 최대 S등급까지 승급할 수 있는 강력한 효율까지 겸비해 '컴프야2021' 유저들이 가장 선호하는 아이템 중 하나로 손꼽힌다.

가을야구를 한층 박진감 넘치게 즐길 수 있는 승부 예측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포스트시즌을 맞아 새롭게 추가된 '승부 예측의 신'은 오늘 와일드카드 결정전부터 한국시리즈까지 펼쳐지는 모든 경기의 승부를 점쳐볼 수 있는 게임 콘텐츠다. 본인이 예측한 결과에 따라 '고유능력 추가 강화권', '최고급 구단 선수팩' 등 인기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뿐만아니라 30일까지 총 7일간 게임에 출석할 경우 새롭게 추가된 '능력치 선택 강화&약화권' 등 아이템을 매일 지급한다. 이번 포스트시즌부터 내년 개막 시즌까지 총 4회에 걸쳐 '포에버 선물상자' 이벤트도 예정됐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