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CU, 국내 최초 비스포큰 위스키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CU, 국내 최초 비스포큰 위스키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2.03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u
사진=cu

 

CU, 국내 최초 비스포큰 위스키 출시

CU는 미국 실리콘밸리의 기술로 숙성한 신개념 위스키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비스포큰은 증류주 원액을 작게 자른 참나무 조각과 함께 액티베이터 안에 담고 온도·섞는 속도·기압 등을 입력해 단시간에 숙성시킨 위스키다.

이번에 CU가 출시하는 상품은 비스포큰스피릿의 인기 상품인 아메리칸 위스키(50도), 비스포큰 스페셜 버번 위스키(47도) 2종이다.

두 상품은 과학 기술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수 십년 동안 숙성된 위스키와 흡사한 성분을 띠는 것은 물론 고유의 맛과 향·색을 그대로 재현했다고 알려진 제품이다. 

세계적인 위스키 평론가 짐 머레이에게 94점이라는 높은 점수와 호평을 받고 2020년 샌프란시스코 세계 양주 대회(World Spirits Competition)에서 금메달을 따내는 등 저명한 양주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맛을 인정받았다.

CU는 이달 4일부터 CU의 멤버십 앱 포켓CU에서 예약 주문 서비스를 비스포큰을 통해 판매한다. 품목당 300병 한정수량으로 운영된다.

사진= 매일유업
사진= 매일유업

 

매일유업 '메디웰 고단백 활력플러스', CJ오쇼핑 론칭

매일유업은 '메디웰 고단백 활력플러스'를 4일 CJ오쇼핑 플러스에서 첫 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메디웰은 매일유업과 대웅제약이 만든 메디컬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다. 4일 오전 7시 45분 CJ오쇼핑 플러스에서 단독으로 '메디웰 고단백 활력플러스'를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뚜껑이 달린 '아셉틱 팩'에 담긴 특별 패키지로 선보인다. 아셉틱 팩은 무균충전 멸균 종이팩으로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음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디웰 고단백 활력플러스는 전통 소재 원료 대보추출물 2%(고형분 9%)와 우유단백질의 배합으로 만들어졌다.

대보추출농축액에는 백출, 복령, 당귀, 천궁, 숙지황, 작약, 황기, 계지, 감초, 계피 총 10 가지 전통 원료를 엄선해 담았는데, 매일유업만의 유가공 노하우로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구현했다.

메디웰 고단백 활력플러스는 한 팩만으로 12g의 고단백질과 필수영양소 15종(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까지 함유하고 있어 식사대용은 물론 식사만으로는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 보충에도 제격이다.

사진= 세븐일레븐
사진=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설 맞아 쪽방촌에 나눔 행사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서울지역 쪽방상담소 5곳에 따뜻한 한 끼를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설 명절을 맞이해 쪽방촌 어르신들을 위해 소고기미역국 등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가정간편식, 라면, 과자 등 400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전달했다. 2013년 8월 동대문 쪽방촌에 폭염 생수 지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9년째 인연을 맺어오고 있다. 지금까지 쪽방촌 봉사 횟수만 40회에 달한다.

세븐일레븐은 매년 계절별로 쪽방촌 어르신들을 위한 맞춤 지원을 펼치고 있다. 지난 9년간 여름에는 생수와 커피 등을, 겨울에는 도시락, 떡국, 김장김치 등을 전달했다.

올해도 전국 단위의 오프라인 인프라를 활용한 사회공헌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사회안전망 구축을 위해 노인과 아동, 여성 등을 공익 활동도 지속적으로 실행해 나간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