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그룹 라이즈, 에뛰드 신제품 틴트 바른다
상태바
대세 그룹 라이즈, 에뛰드 신제품 틴트 바른다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4.03.25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신제품 출시
뷰티 화보 통해 청량한 비주얼 공개
뷰티 크리에이터 윤이든 개발 참여
3월 25일 올리브영 선론칭, 큰 기대
에뛰드가 25일, 라이즈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한다고 발표하고 신제품 ‘오버 글로이 틴트’를 동시에 공개했다. 사진=에뛰드
에뛰드가 25일, 라이즈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한다고 발표하고 신제품 ‘오버 글로이 틴트’를 동시에 공개했다. 사진=에뛰드

차세대 라이징 스타로 부상한 K-팝 스타 라이즈(RIIZE)가 에뛰드의 신제품 틴트를 들고 홍보에 나선다. 에뛰드가 25일, 라이즈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한다고 발표하고 신제품 ‘오버 글로이 틴트’를 동시에 공개한 것.

25일 CJ올리브영을 통해 선론칭된 에뛰드의 오버 글로이 틴트는 2024년 글로우 립 트렌드를 반영해 제작된 제품으로 립글로스를 바른 듯 풍부한 광택감과 쫀쫀한 오일막으로 볼륨감 있어 보이는 립을 연출해준다. 오랫동안 촉촉하게 립을 보호해주며, 동물성 실험을 하지 않은 비건 포뮬러인 점도 특징이다.

특히 글로우한 립 연출을 선호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윤이든이 개발 및 자문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컬러는 총 6종 구성이며 데일리한 컬러로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피부톤의 소비자들이 입맛에 맞춰 고를 수 있도록 퍼스널 컬러를 반영해 제작됐다. 투명한 바디 외관에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디자인으로 맑은 오아시스 광택을 연상하게 했으며, 핸디한 사이즈로 사용의 편리성을 더했다.

본연의 입술 컬러와 잘 어우러지는 립 틴트로, 1호 ‘깜고 로즈 젤리’는 코랄 레드와 로즈 색상이 오묘하게 섞여 봄웜 라이트톤에게 추천하며 2호 ‘치유의 피치 숲’은 부드러운 코랄 컬러로 봄브라이트 톤과 잘 어울린다.

또한 3호 ‘또리한 애플 레드’는 얼굴에 형광등 켠 듯 안색을 밝혀주는 레드 색상으로 봄라이트, 봄브라이트 톤과 잘 어울리며, 4호 ‘수달리쉬 브라운’은 분위기 있는 코랄 브라운 립으로 가을 웜톤 맞춤 컬러다. 이어 5호 ‘밤비 체리’와 6호 ‘확신의 핑크스톤’은 각각 쿨한 핑크빛이 가미된 브라이트 로즈 컬러와 한 톤 차분한 쿨톤 핑크 컬러로 여쿨에게도 추천한다.

에뛰드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상큼함과 청량함으로 무장한 라이즈의 비주얼 가득한 화보를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라이즈는 스킨케어 모델로 활동 중인 지놈앤컴퍼니의 립밤 화보를 공개해 크게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이번에도 큰 성과가 기대되고 있다.

에뛰드 관계자는 “지난해 9월 데뷔를 시작으로 연달아 히트곡을 발매하며 빠르게 인기 그룹 반열에 오른 라이즈의 밝고 청량한 이미지와 에뛰드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에뛰드와 라이즈의 케미 넘치는 행보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