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W컨셉, '랜더스데이' 사전 이벤트... 경품·쿠폰 혜택
상태바
SSG닷컴-W컨셉, '랜더스데이' 사전 이벤트... 경품·쿠폰 혜택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4.03.22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머니·조선호텔 통합숙박권·스카이박스 입장권 등 경품
'랜더스 데이' 사전 이벤트 이미지. 사진= SSG닷컴
'랜더스 데이' 사전 이벤트 이미지. 사진= SSG닷컴

SSG닷컴이 오는 31일까지 본격적인 랜더스데이(다음달 1일~7일)에 앞서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그룹사 통합 행사로 랜더스데이 및 SSG랜더스 관련 '프로쇼퍼 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 정답을 맞춘 고객 전원에게 랜더스데이 기간 내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만원 SSG머니 적립금을 증정한다.

친구에게 퀴즈 이벤트를 공유한 고객 5,000여 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조선호텔앤리조트 통합숙박권,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 포인트, G마켓 스마일캐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SSG닷컴 단독 개막 기념 이벤트도 선보인다. 응원하며 즐기고 싶은 먹거리와 SSG랜더스 응원 댓글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지난해 쓱닷컴데이 기념 유니폼과 쓱닷컴 에디션 응원 머플러를 증정한다.

SSG닷컴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천 SSG랜더스필드 프리미엄 좌석 'SSG닷컴 전용 스카이박스' 4월 경기 입장 티켓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랜더스데이 기간 중 진행하는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 11개 방송 중 알림을 1개 이상 신청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SSG상품권 최대 30만원권을 증정한다.

W컨셉은 오는 26일부터 31일까지 랜더스데이 사전 이벤트를 준비했다. '프로답게 혜택받는 프로쇼퍼들의 쇼핑 축제' 테마에 맞춰 W컨셉 감도로 야구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랜더스데이 전용 쿠폰 혜택을 미리 소개한다.

김진설 SSG닷컴 마케팅담당은 "랜더스데이 기대감을 높이고 붐업을 위해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상반기 최대 규모 쇼핑 행사인 랜더스데이에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당첨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