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M,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전할 'K-잼 4' 모집
상태바
KGM,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전할 'K-잼 4' 모집
  • 노경민 기자
  • 승인 2024.03.15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크리에이터 6팀 모집
시승차량, 콘텐츠 제작비 제공
K-잼 특별한 클래스 참가 기회
총 500만원 규모 상금 지급
사진=KG 모빌리티
사진=KG 모빌리티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KGM으로 사명 변경 후 새롭게 리브랜딩한(구 쌍크ME) 디지털 크리에이터 'K-잼' 4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K-잼'은 활동 영역이 다른 뮤지션들이 모여 즉흥적인 재간을 이루는 자유로운 음악적 회합인 '잼 세션'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이름이다.
 
4월부터 KGM과 활동을 이어나갈 'K-잼'은 자유로운 상상력으로 '잼있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전하는 KGM 크리에이터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KGM을 빠르게 읽으면 '케이잼'으로 읽혀 재미를 더한다.

모집 규모는 총 6명/팀으로 SNS 채널(유튜브·인스타그램)을 운영하며 자동차 운전을 할 수 있어야 한다. 포토·영상 제작 등 디지털 편집 능력이 뛰어나고 SNS 활동이 활발한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 보유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K-잼' 4기에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이달 22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방문(instagram.com/kgm.kr.official)해 모집 전용 설문 양식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3월 27일이며 4월 5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6월까지 총 3개월 동안 K-잼으로 활동하게 된다.

최종 합격한 'K-잼 4'에게는 3개월의 활동 기간 동안 KGM 공식 채널 구독자에게 새롭고 참신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다. 더불어, 개인 채널 홍보 혜택도 제공한다. ▲콘텐츠 제작을 위한 시승차량과 소정의 유류비 지원 ▲콘텐츠 제작비 ▲웰컴키트 제공 ▲브랜드 이벤트 초정 ▲ K-잼 활동 기념 캠핑 굿즈를 비롯해 KGM 제품 교육 등 K-잼 클래스 참가 혜택도 주어진다.

뛰어난 활동을 펼친 K-잼 중 최우수상 1팀에게는 상금 300만원을 지급한다. 우수상 2팀에게 각 100만원의 상금을, K-잼 전원에게는 공로패를 수여한다.

KGM 관계자는 "KGM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자신만의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는 흥미 가득한 크리에이터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