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아웃백, 통합 앱 출시 기념 이벤트
상태바
bhc그룹 아웃백, 통합 앱 출시 기념 이벤트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4.03.15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달간 총 6000만원 상당 혜택 담아
요일별 인기 메뉴 교환권 선착순 제공
사진=bhc그룹
사진=bhc그룹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전면 리뉴얼을 통해 선보인 통합 앱 오픈을 기념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연이어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총 6,0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담았다. 타임어택 선착순 쿠폰 지급, 앱 푸쉬 동의, 럭키(Lucky) 100 이벤트 등 고객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여러 이벤트들이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아웃백은 통합 앱에서 요일별로 각기 다른 인기 메뉴 교환권을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하는 '아웃백, In My Bag' 타임어택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1시에 투움바파스타, 오지치즈 후라이즈, 치킨텐더 샐러드 등 다양한 인기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교환권을 증정하며, 다운로드 받은 쿠폰은 오는 4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앱 푸쉬(APP PUSH)' 동의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21일까지 앱 푸쉬 알림과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후 이벤트 참여 버튼을 누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에게 '아웃백 모바일 금액권(5,000원)'을 증정한다.

또 앱 푸쉬(알림·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후 '럭키(Lucky) 100' 이벤트 참여 버튼을 클릭한고객 총 100명에게도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1등 에어팟 맥스(1명) △2등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1명) △3등 아웃백 디지털 금액권 20만원(15명) △4등 아웃백 디지털 금액권 10만원(30명) △5등 아웃백 디지털 금액권 5만원(53명)을 제공하며, 추첨 결과는 오는 27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아웃백 통합 앱 출시를 기념하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대대적인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더욱 빠르고 편리해진 아웃백 통합 앱을 경험해보시고, 3월 한 달간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앞서 아웃백은 그 동안 다원화돼 있던 각종 편의기능을 아웃백 앱 하나로 모아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한 통합 앱을 출시한 바 있다. 신규 아웃백 앱은 가까운 매장 혹은 즐겨 찾는 매장 내 △배달·포장 주문은 물론 △간편 매장 예약 서비스 △매장 원격 줄서기(웨이팅) △진행 중인 프로모션·이벤트 공지사항 안내 등을 모두 지원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