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리뉴얼 이벤트
상태바
하나은행,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리뉴얼 이벤트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4.03.14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31일가지... 추첨 통해 111만 하나머니 지급
사진=하나은행
사진=하나은행

하나은행은 K리그1 프로축구단 대전하나시티즌 팬들을 위한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을 리뉴얼한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은 작년 7월 출시된 상품이다. 프로축구단 대전하나시티즌의 승리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적금 만기이자의 일부 또는 전부를 '대전하나시티즌'에 후원 가능하다.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은 우대금리가 기존 대비 0.5%포인트 올라 최대 연 4.5% 금리(14일 세전), 월 30만원까지 가입 가능하다. 

리뉴얼을 기념으로 진행하는 '다함께! 더 뜨겁게! ON 대전하나시티즌 개막' 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은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에 가입한 고객으로 추첨을 통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하나금융 통합 멤버십 포인트 111만 하나머니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을 위해 대전하나시티즌 유니폼, 커피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으며,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대전하나시티즌 팬클럽'에 가입한 경우 경품 당첨 확률을 높여 재미를 더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나은행은 오는 16일 대전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대전하나시티즌 홈 개막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홈 개막전 관람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추첨이 진행되며, 포토존, 페이스페인팅 부스 등 대전 월드컵경기장을 찾은 축구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아시아 명문구단으로의 도약을 추구하는 대전하나시티즌의 선전을 위해 축구 팬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한다"며 "앞으로도 하나은행만의 차별화된 콘텐츠 개발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승리의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