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통닭, 선릉 직영점서 런치 메뉴 판매... 주류 할인도
상태바
노랑통닭, 선릉 직영점서 런치 메뉴 판매... 주류 할인도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4.02.2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가격과 옵션으로 마련
해피아워 운영... 주류 메뉴 최대 40% 할인
사진=노랑푸드
노랑통닭 선릉 직영점 내부 전경 사진. 사진=노랑푸드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선릉 직영점에서 런치 메뉴 판매를 시작하고 모든 주류를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이벤트를 함께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13일 정식 오픈한 선릉 직영점은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조리 공정 간소화, 신제품 개발을 위해 마련된 '테스트베드'형 매장이다. 차분하고 트렌디한 외관과 미국 펍 스타일의 내부 인테리어로 기존 치킨 매장의 이미지를 탈피했다.

선릉 직영점은 직장인과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 상권 특성에 맞춰 새롭게 개발된 런치 메뉴를 판매한다. 특히 런치 메뉴는 직장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들이 점심시간에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가격과 옵션으로 마련됐다.

런치 메뉴로는 밥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식사 메뉴인 '깐풍 치킨덮밥', '칼칼한 치킨 마요'와 함께 이국적인 향과 매콤한 맛의 라조치킨을 에그 누들과 함께 볶아낸 '열불 치킨 누들' 그리고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과 야채를 마늘 드레싱에 버무려 먹는 '알싸한 마늘치킨 샐러드'를 판매한다. 여기에 치킨, 사이드 메뉴, 코울슬로로 구성된 가성비 치킨 세트 메뉴 '치킨앤프라이즈'도 준비했다.

이와 함께 오직 선릉 직영점 방문 고객들을 위한 '해피아워' 이벤트를 펼친다. 해피아워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생맥주, 병맥주, 하이볼, 소주 등 매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주류 메뉴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선릉 직영점에서 런치 메뉴와 다양한 이벤트를 시범적으로 운영하며 이에 대한 초기 반응과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노랑통닭만의 독특한 맛과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직영점에서 얻는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전국 노랑통닭 매장에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변화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