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 '호랭이들' 가입자 대상 경품 이벤트
상태바
현대차증권, '호랭이들' 가입자 대상 경품 이벤트
  • 전지윤 기자
  • 승인 2024.02.07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호랭이들 5000명 선착 모집... 3시간만에 마감
가입자 전원 한정판 카드, 금융상품권 등 혜택 제공
사진=현대차증권
사진=현대차증권

현대차증권이 KIA타이거즈 V12(열두 번째 우승)를 응원하는 '호랭이들'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전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5일 KIA타이거즈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 'V12 범접하라! 이벤트'에서 '호랭이들' 가입자들을 모집했으며 선착순 모집 진행 3시간 만에 조기 마감될 정도로 관심이 쏠렸다. 2019년부터 KIA타이거즈와 스폰서십을 맺고 있는 현대차증권은 KIA타이거즈의 열두 번째 한국시리즈 우승을 위해 팬들과 함께 응원 분위기를 조성하고 프로야구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려는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선착순으로 가입한 호랭이들 전원에게 현대차증권 금융상품권 1만원권과 한정판 카드를 증정하고 KIA타이거즈 선수가 추첨을 통해 선정된 가입자의 이름을 불러주는 영상메세지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응모 자격이 주어진다. 총 이벤트 혜택 금액은 최대 2억원이며 기간은 올해 3월 개막일부터 24시즌 KIA타이거즈의 최종 성적이 확정되는 날까지다.

호랭이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는 총 2가지로 진행된다. 첫 번째는 매월 KIA타이거즈의 승리 수에 따라 추첨 후 현대차증권 금융상품권 4만원권(2인 입장권 금액 상당)을 증정하는 정기 이벤트다. 두 번째는 구단 순위 연계 이벤트, KIA타이거즈 선수 소장품 경매·기부 이벤트 등 상/하반기 팝업 이벤트다. 추후 KIA타이거즈가 포스트시즌에 진출하거나 한국시리즈 우승을 하면 진행하는 이벤트에도 응모 자격이 주어진다.

한석희 현대차증권 GWP실장 상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KIA타이거즈를 사랑하는 팬 분들이 보다 즐겁게 경기를 즐기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KIA타이거즈와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혜택을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