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식물성 음료 브랜드 CJ올리브영에 입점
상태바
매일유업, 식물성 음료 브랜드 CJ올리브영에 입점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4.02.05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메이징 오트와 아몬드브리즈 제품
올리브영 '트렌딩 나우존'에 진열
강남타운점에 팝업 열고 이벤트 펼쳐
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는 식물성 제품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와 '아몬드브리즈'가 국내 대표적인 뷰티&헬스 스토어인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의 '트렌딩 나우존'에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CJ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 어메이징 오트는 국내 오트(귀리)음료 중 오트 함량이 가장 높은 제품으로, 고소한 맛과 식이섬유 베타글루칸의 높은 함량으로 최근 비건 트렌드에 맞춰 빠르게 급 부상한 브랜드이다. 아몬드브리즈는 매일유업이 블루다이아몬드사와 합작해 선보인 제품으로,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사용하고, 칼로리 섭취 부담을 줄여 가벼우면서도 영양성분은 풍부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진 대표적인 식물성 음료 브랜드이다.

이번에 두 브랜드가 입점한 올리브영의 트렌딩 나우존은 식품부터 뷰티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2030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대변하는 올리브영이 고객들에게 현재 가장 주목받고 있는 인기 제품들만 선별해 매대에 선보이는 큐레이션 판매존이다.

특히 매일유업과 올리브영은 이번 트렌딩 나우존 입점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한달 간 오프라인 매장 팝업 이벤트와 온라인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팝업 이벤트는 올리브영의 주요 매장인 '강남타운점'에서 진행되며, 어메이징 오트와 아몬드브리즈의 브랜드 존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존은 고품질 핀란드산 귀리의 영양을 가득 담은 어메이징 오트의 건강한 이미지와 운동과 식단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식단 파트너인 아몬드브리즈의 브랜드 메시지를 표현한 공간이다. 2월 매주 3일간(금·토·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100% 당첨 룰렛 이벤트도 진행해 다양한 경품들을 증정한다.

더불어 올리브영의 전국 20개 매장(강남타운점·명동타운점·홍대타운점·분당타운점 외)에서 구매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어메이징 오트 오리지널·언스위트 190ml 중 3개 이상 구매 시 혹은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950mL 1개 이상 구매 시 사은품으로 어메이징 오트 커피 혹은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그래놀라를 증정한다. 아몬드브리즈 190mL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몬드브리즈 굿즈로 제작한 트레이 혹은 목쿠션을 증정한다. 사은품 증정은 매일 일 한정수량으로 진행돼 구매 당일 조기소진 될 수 있다.

올리브영 온라인 공식몰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어메이징 오트 4종(오리지널·언스위트·초콜릿·커피) 중 1박스 구매 시 어메이징 오트 그래놀라(30g X 2개)를 증정한다. 아몬드 브리즈는 6종(언스위트·오리지널·뉴트리플러스 프로틴·뉴트리플러스 식이섬유·아몬드&오트·초콜릿) 중 190mL 1박스(24개) 구매 시 아몬드브리즈 굿즈로 제작한 여권 케이스를 증정한다.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품절 될 수 있다. 구매혜택과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아몬드브리즈의 공식 인스타그램 혹은 올리브영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대표적인 비건 브랜드로 자리잡은 아몬드브리즈와 어메이징 오트가 CJ올리브영과 함께 식단부터 뷰티, 헬스까지 건강하고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제품 경험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며 "특히 올리브영의 트렌딩 나우존 입점 판매는 최근 2030 소비자들 사이에서 식물성 음료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소비 확대를 보여주는 것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