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전국 11개 스키장서 최대 60% 할인 이벤트
상태바
BC카드, 전국 11개 스키장서 최대 60% 할인 이벤트
  • 전지윤 기자
  • 승인 2023.11.30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2월 말까지 리트프권 등 결제 시 최대 60% 할인
사진=BC카드
사진=BC카드

BC카드가 내년 2월 말까지 전국 11개 스키장에서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스키장은 ▲곤지암 리조트 ▲비발디파크 ▲모나 용평 ▲오크밸리 ▲엘리시안 강촌 ▲휘닉스 스노우파크 ▲하이원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알펜시아 ▲에덴밸리 리조트 ▲무주 덕유산 리조트 등이다. 혜택 제공 항목은 리프트, 렌탈, 강습 등으로 각 스키장마다 다른 할인율이 적용된다. 

동기간 내 리프트권 1+1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에 해당하는 리조트는 ▲비발디파크(2월 말까지 전체 기간 내) ▲모나 용평(2월 말까지 매주 금요일) ▲오크밸리(2월 말까지 매주 목/금요일) ▲엘리시안 강촌(6시간권, 2월 말까지 매주 금/토요일) ▲웰리힐리파크(2월 말까지 매주 금/토요일) ▲알펜시아(2월 말까지 매주 일/월요일) 등의 6곳이다. 

특히 엘리시안 강촌에서는 8시간 리프트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리조트 내 사용 가능한 식사권도 추가 제공된다. 

김용일 BC카드 상무는 "엔데믹 후 첫 겨울을 맞아 스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BC카드 회원들이 차별화된 혜택을 누를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처와 함께 마케팅을 지속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ag
#BC카드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