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우수 고객 초청 '펫 클래스' 개최
상태바
국민카드, 우수 고객 초청 '펫 클래스' 개최
  • 전지윤 기자
  • 승인 2023.11.30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16일부터 이틀간 강형욱 훈련사 운영 '보듬컴퍼니'서 진행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개통령' 강형욱 훈련사와 함께 우수 고객 초청 펫 클래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B국민 프라임 회원 또는 플래티늄 이상 개인 신용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 지난 27일부터 12월5일까지 KB Pay에서 응모하고 KB Pay로 1건 이상,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2회차에 걸쳐 회차당 60명을 추첨해 총 120명에게 클래스 참석 기회를 제공한다. 

펫 클래스는 내달 16일부터 17일, 양일간 강형욱 훈련사가 운영하는 경기도 남양주시 오남읍 '보듬컴퍼니'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클래스는 반려견의 성향 파악, 예절 교육 등 반려견 맞춤 프로그램과 강형욱 훈련사와의 질의응답 시간으로 구성돼 있어 반려견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당첨자는 12월7일 내로 개별 문자를 통해 안내될 계획이다. 당첨된 고객들은 1인씩 동반 가능하며 클래스 한 회차당 120명씩 참석하게 된다. 세부 행사 내용은 KB Pay, KB국민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늘어나는 반려동물 양육 고객 수요에 맞춰 개통령 강형욱 훈련사와 함께하는 특별한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펫 클래스 기회를 통해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 뜻깊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