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중도해지 괜찮Wa 예금' 선봬
상태바
광주은행, '중도해지 괜찮Wa 예금' 선봬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3.11.23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기 전 해지해도 금리 제공... "비대면 간편 가입"
사진=광주은행
사진=광주은행

광주은행은 가입 후 3개월 경과 시 중도해지해도 불이익없이 일정금리를 받을 수 있는 비대면 전용 '중도해지 괜찮Wa예금'을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이 예금은 만기 전 해지하면 약정이율을 다 받을 수는 없지만 3개월 경과시 기존 예금상품보다 높은 예치기간별 중도해지 금리를 제공한다.

중도해지를 할 경우 예치기간이 △3~6개월이면 연 3.5% △6~12개월이면 연 3.8% △1년 만기 시 연 3.9%를 제공한다. 광주은행은 상품 출시 기념 우대금리 이벤트로 내년 1월 31일까지 가입한 계좌 중 만기해지에 한해 연 1.0%포인트 우대금리를 제공하고 있다. 우대금리 포함 최대 연 4.0% 금리를 받을 수 있다. 

가입금액은 최소 10만원부터 최대 1000만원까지, 1인당 5계좌까지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비대면 전용 상품으로 영업점 방문 없이도 광주은행 스마트뱅킹 앱(APP) 또는 인터넷에서 광주은행을 검색 후 모바일웹에서 간편하게 가입 가능하다.

전·월세 보증금 및 소액 예금과 같이 언제 사용할지 모르는 단기유동자금의 운용 방안이 고민되는 고객들에게 광주은행의 중도해지 괜찮Wa예금이 좋은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은행 측은 밝혔다. 

박대하 광주은행 디지털기획부장은 "금번 출시한 중도해지 괜찮Wa 예금은 10만원의 소액부터 누구나 가입 가능한 상품으로 단기간에 자금을 운용하려는 고객의 수요를 충족하고자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충실히 반영한 고객 친화적 상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