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보험업 최초 선불업 포인트시스템 '슬리머니'오픈
상태바
삼성생명, 보험업 최초 선불업 포인트시스템 '슬리머니'오픈
  • 문혜원 기자
  • 승인 2023.11.20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로운 적립·사용·전환이 가능
'슬리몰(SLI-Mall)'에서 구매활용
삼성생명은 선불업 기반의 포인트 시스템인 '슬리머니(SLI-Money)'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삼성생명 제공
삼성생명은 선불업 기반의 포인트 시스템인 '슬리머니(SLI-Money)'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삼성생명 제공

삼성생명은 보험업계 최초로 선불업 기반의 포인트 시스템 ‘슬리머니(SLI-Money)’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슬리머니는 자유로운 적립·사용·전환이 가능한 삼성생명의 통합 포인트다.

슬리머니는 다이렉트 보험 가입 시 리워드로 선택하거나, 모바일 홈페이지 대고객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 적립 가능하다. 고객은 삼성생명 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삼성생명 앱에서 자신의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다. 슬리머니는 제휴 포인트몰인 ‘슬리몰’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다이렉트 보험료 납부, 현금 출금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 가능하다.

또 삼성생명은 걷기 연계형 ‘인터넷 종합건강보험 일당백’ 상품을 지난 15일 출시했다. 월 보험료 4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은 삼성생명의 ‘더 헬스’ 앱에서 하루 8000보 이상 기록하는 경우 보험 기간 동안 일 200원의 슬리머니가 적립된다. 삼성생명 다이렉트를 통해 가입 시 슬리머니 3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밖에 기존 삼성생명의 리워드형 건강보험 상품인 ‘고품격 인생보장보험’과 ‘일당백 건강보험’ 가입 고객은 HeALS 앱에서 적립한 리워드를 모바일 홈페이지 혹은 삼성생명 앱에서 슬리머니로 전환해 슬리몰에서 활용하거나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다.

슬리몰에서는 스타벅스와 투썸플레이스 등 다양한 모바일 쿠폰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보유한 슬리머니가 부족할 경우 신용카드를 사용한 복합 결제도 가능하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슬리머니 서비스를 통해 삼성생명 고객에게 새로운 디지털 케어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보험업과 관련된 다양한 제휴처를 확장해, 고객 감동을 위한 서비스와 상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