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디스트, 매월 자영업자 2명 선정해 컨설팅
상태바
푸디스트, 매월 자영업자 2명 선정해 컨설팅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3.10.30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식당 만들기' 전문 컨설팅
후원금과 함께 안전 장비도 전달
사진=푸디스트
식자재왕과 함께하는 소상공인 상생 프로젝트 '성공식당 만들기' 15호점. 사진=푸디스트

식자재 플랫폼 기업 푸디스트는 식자재왕과 함께하는 소상공인 상생 프로젝트 '성공식당 만들기' 14호·15호점을 선정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30일 밝혔다.

성공식당 만들기는 자영업자들의 사업 성장을 돕는 프로그램으로, 푸디스트와 국제구호 개발 NGO 굿피플이 협업 중이다. 매월 2명의 자영업자를 선정해 컨설팅 서비스와 지원금을 제공하고 있다.

자영업자 성공 어벤저스팀은 경기 고양시 일산 서구에 위치한 '성공식당 만들기' 14호점,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15호점을 방문해 자영업자들이 위생적이고 안전한 환경에서 영업할 수 있도록 각 사업장을 점검했다. 식품, 산업, 건축 분야로 나눠 체계적인 상담도 진행했다. 푸디스트는 조직 내 자체 사업장 설비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전문적인 가이드라인을 제시할 수 있다.

식당 운영 관리에 도움이 되는 일산화탄소 측정기, 베임 방지 장갑과 같은 안전 장비를 지급하고 상생펀드를 통해 조성된 100만 원 상당의 후원금과 현판도 전달했다. 성공식당 만들기는 푸디스트에서 운영하는 식자재왕 온라인몰 e왕마트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손창효 푸디스트 마트BU 상무는 "성공식당 만들기 프로젝트가 성공식당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자영업자들에게 실질적인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컨설팅 서비스, 후원금과 같은 지원책을 강화해 자영업자들과 함께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