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KJ카드, '실속챙겨 한가위' 이벤트
상태바
광주은행 KJ카드, '실속챙겨 한가위' 이벤트
  • 정규호 기자
  • 승인 2023.09.07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칼텍스·신세계·스타벅스 모바일쿠폰 추첨
사진=광주은행
사진=광주은행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이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10일까지 ‘실속챙겨 한가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5가지 내용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응모가 필수이며, 추첨을 통해 ▲기프트카드(50만원권, 5만원권) ▲GS칼텍스 모바일쿠폰(2만원권) ▲신세계 모바일쿠폰(1만원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쓴만큼 그대로!! 돌려받자!!'는 기간내 대형마트(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에서 합산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광주은행 기프트카드(50만원권)을 제공한다.

'명절 아이템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보너스도 받자!!'는 기간 내 온라인업종에서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광주은행 기프트카드(5만원권)을 제공한다.

'기름값 걱정 덜어보자!!'는 기간 내 주유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GS칼텍스 모바일쿠폰(2만원권)을 제공한다.

'종이보다 편리한 카드로 결제하자!!'는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을 광주은행 카드로 등록하여 충전 후, 기간 내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신세계 모바일쿠폰(1만원권)을 제공한다.

'5초면 된다?!'는 기간 내 이벤트 응모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1매)을 제공한다.

'정관장홍삼과 함께하는 한가위 캐시백 이벤트'도 10월 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광주·전남 소재 정관장 가맹점에서 KJ카드로 20만원이상 결제시 5% 캐시백 제공(고객별 최대 4만원), 2~5개월 무이자할부서비스 지원, KJ카드로 5만원이상 결제 고객 중 5명을 추첨하여 홍삼톤골드(17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실속챙겨 한가위 이벤트’ 참여는 광주은행 홈페이지, 스마트뱅킹(APP), 모바일웹뱅킹, 인스타그램, 카카오톡(광주은행 KJ Card), 페이스북(KJ Card), 고객센터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