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銀, 할인쿠폰 매월 제공... '국민지갑 쿠폰구독서비스' 출시
상태바
KB국민銀, 할인쿠폰 매월 제공... '국민지갑 쿠폰구독서비스' 출시
  • 문혜원 기자
  • 승인 2023.08.29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생활영역서 활용... 쿠폰 할인가 제공
KB국민은행이 국민지갑 내 ‘쿠폰 서비스’에서 할인된 쿠폰을 매월 정기적으로 제공되는 구독 서비스를 출시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 국민지갑내 쿠폰서비스에서 할인된 쿠폰을 매월 정기적으로 제공하는 구독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KB국민은행 국민지갑은 신분증·증명서·결제 관련 생활연계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지털 지갑 형태의 생활밀착형 플랫폼이다. 고객은 KB스타뱅킹이나 국민지갑 모바일 웹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번에 국민지갑 쿠폰함에서 제공하는 쿠폰 정기구독 서비스는 다양한 생활영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된 쿠폰을 매월 정기적으로 제공하는 방식의 구독 형태의 쿠폰 서비스다.

국민지갑을 이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쿠폰팩 구독하기 서비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대표적인 할인 쿠폰은 편의점·커피숍·대형마트·주유소 등 생활영역 관련된 업종으로 구성되며 고객들은 상품별로 최소 10%에서 70%까지 할인된 쿠폰을 받는다.

쿠폰 구독 서비스로 받은 쿠폰은 국민지갑의 선불 전자지급수단인 월렛(Wallet) 포인트로 결제할 수도 있다. 월렛포인트는 KB국민은행에서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에 따른 리워드로 적립하거나 자신의 계좌와 연결해 충전해 사용하면 된다. 현재 월렛포인트는 모바일쿠폰 구매와 외화 환전, KB골드투자통장 연계 금 모으기, 해외 결제 등 다양한 사용처에서 쓰이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국민지갑 내 월렛포인트를 고객들이 편리하고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쿠폰 구독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향후 포인트 이용처를 확대해 플랫폼 이용 고객의 편의를 향상시키는데 더욱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