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銀 '장병 소원성취' 사연 공모
상태바
KB국민銀 '장병 소원성취' 사연 공모
  • 문혜원 기자
  • 승인 2023.08.28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15일 마감... 사기진작·복지증진 기여
KB국민은행이 군장병 사기 진작 프로그램인 ‘2023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를 개최한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 오는 10월15일까지 군장병 대상 소원 실현 프로그램인 ‘2023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의 사연을 응모받는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14회를 맞는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는 국방부와 KB국민은행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KB국민은행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군 장병(병사, 장교, 부사관, 군무원)의 사기진작과 복지 증진을 위해 장병이 이루고 싶은 소원과 사연을 응모하면 심사를 통해 소원을 들어주고 응원의 메시지도 전달한다.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는 국방부 인트라넷 및 나라사랑포털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KB국민은행 응모 메일, 국방부 인트라넷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총 15개 부대와 45명의 장병은 오는 11월3일 KB국민은행 홈페이지, 국방부 인트라넷을 통해 발표되며 11월 중 시상식도 진행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기관고객그룹 김동록 부행장은 “올해도 의미 있고 감동적인 소원이 이뤄져 장병들의 사기가 높아지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국방부와 함께 활기찬 병영생활 문화 조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