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銀, KB스타뱅킹 '간편회원' 신규 가입 이벤트
상태바
KB국민銀, KB스타뱅킹 '간편회원' 신규 가입 이벤트
  • 문혜원 기자
  • 승인 2023.08.17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명확인 절차 없이 휴대폰 본인인증만으로 쉽고 빠르게 가입 가능
KB국민은행이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열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이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열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이 오는 31일까지 KB스타뱅킹내 간편회원 서비스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이벤트를 실시한다.

17일 KB국민은행에 따르면 간편회원은 신분증 촬영과 같은 실명확인 절차없이 휴대폰 본인인증만으로 쉽고 빠르게 KB스타뱅킹에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다.

기존 인터넷뱅킹 ID와 달리 KB국민은행 입출금통장이나 별도의 인증서 없이도 가입 가능하며 다양한 생활·제휴 서비스, 상품 조회, 챗봇을 통한 상담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간편회원에 가입하고 마케팅 활용 및 취향저격 혜택알림 동의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맥북 에어 15 ▲스탠바이미 GO ▲BHC후라이드치킨 쿠폰 ▲Wallet포인트 1000포인트 등을 제공한다. 또 ▲국민지갑 서비스 ▲국민지갑 NFC 서비스 ▲KB매일걷기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에서 최대 1만의 Wallet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당첨된 경품은 다음달 22일 이내 개별고객에게 지급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분들이 KB스타뱅킹의 간편회원 서비스를 통해 쉽고 빠르게 KB국민은행의 서비스를 누리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서비스와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