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미래 모빌리티 혁신 이끌 R&D 우수인재 채용
상태바
현대차, 미래 모빌리티 혁신 이끌 R&D 우수인재 채용
  • 노경민 기자
  • 승인 2023.08.2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동화, SDV 등 연구개발 부문
세 자릿수 규모 경력직 채용
소프트웨어 직군 상시 채용 중
사진=현대자동차
사진=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가 전동화와 SDV(Software Defined Vehicle) 등 미래 모빌리티 혁신을 함께 이끌어 갈 경력직 우수인재를 모집한다. 올해 6월 진행된 연구개발 부문 조직개편 이후 대규모로 경력직을 모집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대차는 채용 홈페이지(https://www.hyundai-cto-recruit.com/)를 통해 9월 3일까지 CTO 부문에서 근무할 세 자릿수 규모의 경력직 채용을 시작한다. 지원자의 편의를 고려해 별도의 자기소개서 작성없이 기존에 작성해 두었던 이력서를 제출하는 방식으로도 지원이 가능하다.

이번 채용의 주요 분야는 전동화, 로보틱스(사업화 인력 포함), 수소연료전지, 차량 제어, 디자인 등 9개 부문이며, 올해 2월 상반기 채용 인원 대비 2배 이상으로 모집 규모를 확대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및 유선 인터뷰(9월) ▲직무면접(10월) ▲종합면접(11월)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내년 2월 전 입사한다. 상세 일정은 부문별 모집 공고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현대차는 이번 모집 일정과 별개로 ▲인포테인먼트 ▲로보틱스 ▲전자 부문의 소프트웨어 경력 개발자 대상으로 매월 상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연구개발 부문의 대규모 경력직 채용 추진을 통해 우수인재를 선점하는 동시에 미래 모빌리티 시장의 리더십 확보와 신사업 전략의 과감한 전개를 도모하고자 한다"며 "소프트웨어 개발자 채용 확대 흐름에 발맞춰 조직 문화, 개발 환경 등 모든 면에서 경력 개발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