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銀, '스카이패스 카드 V2' 출시...1천원 당 1 대한항공 마일리지
상태바
대구銀, '스카이패스 카드 V2' 출시...1천원 당 1 대한항공 마일리지
  • 전지윤 인턴기자
  • 승인 2023.08.14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old는 라운지 이용 혜택도
사진=DGB대구은행
사진=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주가 되는 카드 신상품 'DGB 스카이패스 카드 v2'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카드는 마일리지 적립에 집중된 '기본형- DGB 스카이패스 카드 v2 Silver’ 와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도 함께 제공되는 ‘고급형 - DGB 스카이패스 카드 v2 Gold’ 2종이며 캐리어를 모티브로 해 알루미늄 실버, 티타늄 골드 컬러로 디자인됐다. 

Silver 카드는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 1천원 당 1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무제한 적립해 준다. Gold 카드는 마일리지 조건은 같으며 이에 해외 가맹점 이용 시 1천원 당 최대 2마일리까지 적립해 주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 아울러 국내외 1000개 이상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전월 실적 30만원을 넘겨야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앤데믹에 맞춰 급증한 여행 수요 니즈에 알맞게 항공 마일리지 적립 및 공항 라운지 특화 상품을 기획했다"며 "향후 다양한 소비 트렌드와 고객의 입맛에 맞춘 상품 및 서비스를 개발해 편의를 제고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